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1. 6. 2.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이 놀러왔는데

북적북적한 곳을 떠나고 싶은 날이더군요

 

 

하지만 사람많고 차 밀린곳은 가기 싫고

서울근교를 찾아보니 의정부에 힐링장소를 찾았어요

우선 코로나에 거리두기에도 좋고

자연을 바라보며 힐링할수 있는 곳이더군요

 

오픈시간에 맞추어 갔어요

파크프리베

10:00~ 23:00

의정부 장암도 98-23

 

사람이 아직 많지 않아

주변을 둘러 보았어요

 

실내공간은 많이 크지 않아요

요기 장점은 실외가 크다는것....

 

파크프리베 메뉴들

 

여러가지 마들렌과

휘낭시에가 있었어요

 

쉬폰케익이라

쿠키들도 있었답니다.

 

마카롱과 여러가지 케익들~~

 

크기에 비해

종류가 다양하게 있지는

않았지만 적절하게 있는것 같아요

 

커피와 딸기타르트와

쉬폰케익을 주문했답니다.

 

딸기타르트...

너무 예뻐서 만지질 못하겠어요.ㅎㅎ

 

쉬폰케익..

그냥 다 아는맛...ㅎㅎ

 

커피가 너무 맛이 있었어요

아메가 6천원...ㅎㅎ

커피 가격은 좀 있는것 같아요

 

 

파크프리베는

넓은 정원이 정말 매력적인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고

주차관리 해주시는 분도 있어서 좋네요

 

조랑말도 보이더군요

부지가 정말 넓은것 같아요

 

파라솔이 있어서

더운날씨에도 좋을것 같아요

푸릇푸릇한 자연이 기분 좋게 하더군요

 

 

1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2층은 레스토랑입니다.

피자랑 파스타가 파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빵과 커피만 먹었어요

실내는 공간이 많이 크지 않아

다들 야외로 포장을 해서 와서 먹더군요

 

커피 마시고

주변을 산책했는데

이렇게 산책코스도 있어서 좋았어요

 

서울 근교에서

이렇게 즐길수 있다니...

너무 좋았답니다.

 

우선 넓어서 사람들과

많이 부딪히지 않으니 좋은것 같아요

 

파크프리베

넓은 공간과 주차장이

마음에 들었고 큰 나무 아래 테이블과

의자들이 놓여 있어서 야외에서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할때도 시간이 걸리고 주문하는 곳이 넓지 않아

주문대기도 길기도 하지만 주말 일찍 이용하거나

평일에 가면 편히 쉴수도 있고 좋은것 같아요

 

산책코스도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잠깐의 여유를 가지고

자연을 보며 힐링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 참 고 *

2021.05.13 - [맛집] -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날씨가 좋지만 코로나로 나들이를 잘 나가지 못하는데 좋아하는 커피

artboy019.tistory.com

2019.01.09 - [맛집] - 넓은 공간과 디저트와 커피로 핫한 용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넓은 공간과 디저트와 커피로 핫한 용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넓은 공간과 디저트와 커피로 핫한 용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과 만남이 있어서  용인을 가게 되었는데요 지인이 용인에 가면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