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각취간식! 오리온 인절미 찰초코파이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1. 6. 24.

각취간식!

오리온  인절미 찰초코파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은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나와서 각자 취향대로 먹는데요

 

 

인절미 맛이 한참 인기가 있을때

아이스크림도 다양하게 먹고 음료도 먹어보았는데

아직 초코파이는 먹어보지 않아서 세일할때 사보았어요

각자의 취향이라고 저랑 큰아이는 좋아하는데 우리 둘째는 싫어하더군요..ㅎㅎ

 

인절미 찰 초코파이

 

오리온 찰 초코파이

인절미맛

가격은 할인해서 4.200원

12개 들어 있어요

 

인절미맛 영양 정보~

칼로리 확인하면서

먹는 분들 많던데 전

잘 안하게 되는것 같아요

 

부드러운 빵속에

쫀득한 떡이 들어있고

고소하고 달콤한 인절미

스프레드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비닐봉지는

평소 보았던 색깔과

다르게 주황빛이 도네요

 

 

초코파이 탄생 45주년 기념으로

인절미랑 흑암자 찰

초코파이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초코파이 역사가 기네요.ㅎㅎ

 

한봉지 뜯어서 그릇에 담아보았어요..

헉~~이리 초코파이가 작았나??

진짜 작아요..ㅎㅎㅎ

마카롱 느낌이 드네요...

겉모습이 인절미를 표현하려고 하였는지

인절미 초콜릿으로 코팅한 느낌입니다.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떡과 인절미 스프레드가 보이네요

 

느낌은 마카롱을 자른 느낌이였어요

크기는 작은 마카롱 두배정도~~

먹어보니 인절미 맛이 나고

쫀득한 떡 식감도 나서 좋았어요

전 떡 식감을 좋아해서인지 만족했답니다.

 

 

크기가 작아 살짝 아쉬워 했는데

고소한 콩가루 맛도 나고

달달하며 고소한 맛이 전 좋았어요

 

전 개인적으로 기존의

초코파이보다 더 맛이 있었어요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각자의 취향이겠지만 전 간식으로

인절미 초코파이 마음에 듭니다.ㅎㅎ

 

* 참 고 *

2017.11.12 - [정보통] - 치즈초코파이! 초코칩초코파이! 두가지맛중 승자는?

 

치즈초코파이! 초코칩초코파이! 두가지맛중 승자는?

치즈초코파이 초코칩초코파이 두가지맛중 승자는?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나만의 시간에 커피타임을 즐기는데 커피를 마실때 요즘 왜이리 당이 땡기는지요..ㅎㅎ 마트에 가보니  초코

artboy019.tistory.com

2018.03.09 - [먹어보고서] - CJ고메피자! 두가지맛 먹어본 솔직후기

 

CJ고메피자! 두가지맛 먹어본 솔직후기

CJ고메피자! 두가지맛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가끔씩 마트에 가면 세일할때 냉동피자를  사오기도 하는데요 아이들 간식을 만들기 힘들때 가끔 아이들 주려고 사기도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