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홈파티 요리 추천!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by 카라멜땅콩 2021. 5. 5.

홈파티  요리 추천!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감바스가 너무 먹고 싶은데 나가기는 싫고

마트에 갔더니 밀키트가 있더군요

 

 

프레시지에서 나온

감바스 알 아히요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평도 좋아서 한번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엄청 기대하며 사가지고 왔답니다.

 

프레시즈 감바스 알 아히요

15분이면 요리 완성~~

재료들은 이렇게 들어 있어요

새우,총알새송이버섯,브로콜리,로즈마리

베트남고추,마늘,페퍼시즈닝,올리브오일,바게트빵

이렇게 들어 있어요

 

사용 설명서도 들어 있어요

새우는 씻어서

키친타올에 물기를 빼주세요

 

바게트 빵이

잘라져 있어요

바게트 빵을

노릇하게 구어주세요

 

야채들을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팬에 들어 있는

올리브오일을 부어주시고

편마늘을 넣어서 2분간 끓여주세요

 

 

마늘향이 좋게 나네요

마늘이 약간 노릇해질정도록

끓이다보면 마늘향이 기름에 베이는것 같아요

 

마늘이 기름에 베이면

새송이버섯,새우,베트남고추,로즈마리를

한번 넣고 앞뒤로 뒤집어가며 2분간 끓여주세요

 

 새우를 넣어주세요

시즈닝을 뿌려주시고

2분정도 섞어주시면 끝

요리 완성~~

이제 불을 끄고 바게트에 곁들어 먹으면 된답니다.

 

접시에 담아 보았어요

간단한 요리인데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먹어보니

맛이 너무 좋아요

와인과 함께 먹으니

더 어울리고 맛이 있었답니다.

 

바게트 위에 새우랑 야채를 올려서

먹어보니 너무 맛이 있네요

느끼하지도 않고 맛이 있네요

 

 

한팩을 사면 모든 재료가

다 들어 있어서 간단하면서

홈파티에 손색 없는것 같아요

재료도 신선하고 너무 맛이 있었어요

누구나 쉐프가 될수 있을것 같아요.ㅋㅋ

 

* 참 고 *

2020.11.13 - [먹어보고서] - 줄서서 먹는 그곳! 쌍문동 신장개업한 탐나종합어시장 먹어본 후기

 

줄서서 먹는 그곳! 쌍문동 신장개업한 탐나종합어시장 먹어본 후기

줄서서 먹는 그곳! 쌍문동 신장개업한 탐나종합어시장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는 육고기보다 해산물을 더 좋아하는데요 쌍문역에 하남돼지집 있던 자리에 횟집이 크게

artboy019.tistory.com

2021.04.14 - [맛집] - 마음의 힐링공간! 인천 송도 한옥마을점 할리스

 

마음의 힐링공간! 인천 송도 한옥마을점 할리스

마음의 힐링공간! 인천 송도 한옥마을점 할리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날 기분전환으로 커피 한잔 마시로 갔답니다. 멀리는 가지 못하고 꽃구경도 못가는 요즘!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