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새해 기분좋은 케익추천 ! 나폴레옹 딸기생크림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0. 12. 31.

새해 기분좋은 케익추천 ! 

나폴레옹 딸기생크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2020년이 어느새 지나가 버렸군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여서 

새해가 다가옴을 잘 못느끼게 되는데요

그래서 새해 기분을 내기 위해 

나폴레옹에 유명한 케익을 준비했어요



나폴레옹 생크림 케익

가격 : 43.000원

새해를 맞이하여

지인이 선물 해주었어요



나폴레옹 케익

2호



나폴레옹 케익이 워낙 유명해서 

기대하며 열었는데 위에 딸기 토핑이

 너무 작아서 살짝 실망했어요.ㅎㅎ




심플이라 하지만 ㅎㅎ

딸기 좋아하는 

우리는 살짝 실망스러웠어요



새해를 맞이하여 

초를 하나만 꽂자고 했는데

 아이들이 다 하고 싶다고 해서..ㅋㅋ

그래~~밖에도 못나가는 우리 아이들~~

이거라도 불면서 기분이 좋아지길..ㅎㅎ



케익을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안에 딸기들이 쏘옥~~

딸기를 좋아해서인지 딸기가

 더 많이 들어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ㅎㅎ



딸기 좋아하는

 생크림 케익

한조각씩 담아보았어요



케익은 무조건 

아메랑 먹어야 맛이 있죠..ㅎㅎ

커피 하나씩 내려서 케익과 함께 먹었답니다.



케익 생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이 있었어요

생크림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흐물흐물한 맛이 아니라 

생크림이 탱탱한데 너무 

부드러워 사르륵 녹는 느낌!



시트도 푹신해서 너무 부드럽고 

딸기가 많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너무 잘 어울렸어요

생크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우리 

큰아이도 너무 맛이 있다며 너무 잘 먹었답니다.

나폴레옹에 케익이 다양하게 있지만 무난하게

 새해에는 딸기 생크림 케익이 좋은것 같아요

모두 모두 새해에는 건강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