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 수목원 근처 '모아이' 커피숍 가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5. 25.

가평 수목원 근처

'모아이' 커피숍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수목원에서 지나가다가

 '모아이' 커피숍을 보면서 

모아이 석상이 생각나더군요




모아리석상에 대해 

이야기 하다가 아이들과 

들어가 본 커피숍인데요

겉 모습이 화려하고 

예뻐서 들어가 보았어요



가평커피숍

모아이커피숍

지나가다가 넓은 커피숍과 

특이한 구조에 확 끌린 커피숍

경치가 아름다운 그곳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 모습에 

우리도 가보고 싶어서 가게 되었어요



들어갔는데 안은 

겉모습과 다른게 평범했어요

뭔가 특이한걸 기대한걸까요??




우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았는데..ㅎㅎ

비쌀거라 생각했지만 

좀 사악하긴 하더군요.ㅎㅎ

아메리카노 : 6천원

자몽쥬스 : 9천원

티라미슈케익: 8천원




에개개

이게 8천원짜리 케익??

크기도 너무 작아라..ㅎㅎㅎ

맛은 그냥 그저그랬어요




커피는 맛이 있었어요

가격이 조금 저렴했으면 좋으려만..ㅎㅎ

겉모습과 다르게 안은 그리 크지 않고 그냥 그랬어요

비싼 가격에 그리 오래 앉아있고 싶지

 않아서 밖에 나와서 주변을 산책하다 왔어요




뒤에 팬션이 있는데 

가격은 좀 있던데 너무 좋아 보이더군요.

모아이커피숍은 주차장도 넓고 주변도

 예쁘지만 가격에 비해 그저 그랬어요

여유되면 팬션에는 가보고 싶더군요

다음에 가게 되면 주변에

 다른 커피숍도 가보아야겠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