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드립커피 강자 ' 폴바셋 바리스타' 일회용파우치

by 카라멜땅콩 2018. 1. 30.

드립커피 강자

 '폴바셋 바리스타' 일회용파우치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커피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렇다고 커피에 대해 많이

 아는건 아니고 먹는걸 좋아하지요.ㅎㅎ



출근해서 꼭 커피한잔을 

마시고 하루를 시작하는데

선물받은 드립커피를

 먹었는데 너무 맛이 있네요



커피는 역시 맛있는

 디저트랑 같이 먹어야 

맛이 있는것 같아요.ㅎㅎ



폴바셋 시그니처 블랜드

풀 포텐셜

원두 100%

한팩에 10g이 들어 있어요




원두가 로스팅 된 순간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개별 

질소 충전 포장이 되어 있어요

휴대하기도 편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맛있게 타 먹는 방법을 보고 따라해보세요


종류는 세가지가 있더군요

시그니처블랜드

과테말라 엘 아구아할

에티오피아 렘렘 구지



시그니처 블랜드

개봉하자마자 향이..

향이 너무 좋아서

 맛을 빨리 보고 싶더군요

일회용파우치치곤 

정말 고급스러운것 같아요



전 꽃향이 나는것 같았는데

 이 달콤한 향이 초콜렛의

 달콤한 풍미라고 하네요

상큼한 산미도 느껴졌어요

물은 150~170ml를 여러번 

나누어 넣어주시면 될것 같아요

맛있게 드실려면 처음에 20ml정도 넣고 

뜸들이기를 해주면 좋은데 잘 안되더군요.ㅎㅎ



향긋한 향이 나는 커피에

 달달한 케익까지 아침에 먹었으니

 오늘도 기분좋게 일을 해야 할것 같아요

드립커피는  깔끔한 맛이 나는데 

이런맛을 싫어하는 분들도 있더군요




산미가 강하고 진한 맛이 

폴바셋의 특징인가 봐요

폴바셋 매장을 주변에서 보지 못했는데

 지인들이 커피가 맛이 있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곤 했는데 이렇게 마셔보네요

커피숍보다는 못할지 모르지만

 향도 맛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일회용 드립커피를 마실경우에 

폴바셋 드립커피 좋은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