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한국야쿠르트]바빈스키가 개발한 L.A가 선정한 콜드브루 3종 먹어보고서

by 카라멜땅콩 2017. 5. 12.

[한국야쿠르트]

바빈스킨 콜드브루 3종 먹어본 소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전 커피를 즐겨 마시는데요


 


야쿠르트에서는

 야쿠르트나 우유종류만

 판매하는줄 알았는데 커피를 판매해서

 신기하기도 하고 커피를 좋아하는 전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솔직히 커피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혹하기도 했어요.ㅎㅎ


신선할수록 맛있는 커피


커피의 신선함이

 커피 맛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이라고

 생각하는 찰스바빈스키의 철학자가 개발했다고 하니

더 궁금하기도 했어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마카다미아라떼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Americano)

커피와 물 이외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 맛

가격: 2.000원



뚜껑을 개봉해 보았어요

맛은 더치커피 맛이예요


 


커피숍에서

 즐겨 마시던 커피를 생가하면

 이 커피는 조금 한약맛이 살짝 날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먹을수록 깔끔한 맛이 나요

정말 통은 간지나는것 같아요

먹고 나서 통 버리가 아까움..ㅎㅎㅎ



카페라테 (Cafe Latte)

라떼 고유의 부드럽고 깊은맛

가격: 2300원


마카다미아 라떼 (Macadamia Latte)

마카다미아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에

 콜드브루의 신선함을 더한 단 하나뿐인 마카다미아 라떼

가격: 2300원



둘다 맛이

 너무 부드러워요


라떼는

 정말 우유가 많은 깔끔한 라떼맛


커피숍에서

 라떼를 주문해서 

실패한적 많은데 라떼가

 먹고 싶을때 전 이것 먹을것 같아요

맛있고 우유 비린내가 않나서 좋아요


마카다미아라떼는 

부드러운 우유맛에 살짝 달콤한 맛이 나요


많이 달지 않는 맛이여서

 아메리카노만 먹다가 가끔 믹스커피가

 생각날때가 있는데 믹스커피 막상 먹으면 전 이제

 텁텁해서 잘 못 먹겠더군요

그런데 살짝 단게 땡길때 이 커피 추천이요


 


전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마음에 드는 커피였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고 

지나다 보면 야쿠르트 아줌마들 많이 보이던데

 외출시 하나씩 사서 나가도 좋을것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에게는 만족한 제품이였어요


로스팅 날짜가

 적혀 있더군요

로스팅하고 10일에 먹는게

 제일 맛이 있다고 하던데..ㅎㅎ

라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좋아하게 될것 같아요

바빈스키 콜드브루 추천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