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삼성 공기 청정기] 미세먼지 잡아주는 블루스카이5050 사용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5. 19.


[삼성 공기청정기]

미세먼지에 장만한 블루 스카이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은 

그래도 하늘이 

깨끗해진것 같아요


 


미세먼지가 보통이라는

 뉴스만 나와도 이제는 조금 숨 쉴수 있을것 같아요


미세먼지

 한동안 너무 안 좋아서

 공기도 답답하고 아이들이 기침을 해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삼성 블루 스카이



포장도

 꼼꼼히 해서 배달이 왔어요


여러가지 모델중

크기랑 성능과 가격을 비교해 

주문하게 된 5050 블루스카이



개봉해 보니 

이렇게 생겼어요

하나씩 이제 연결해 볼까요?



이건 

숯이라고 하네요

숯으로 된 필터예요

교체알림이 뜨면 갈아주면 된다고 하네요




극세필터

물 세척이 가능한 필터예요



초미세 향균필터


4단계 

청정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에너지효율은

 2등급


한달에

 2500원정도 나온다고 하는데

우선 사용해보아야 할것 같아요



저희집 

거실에 차지한 공기청정기

우리집 색깔과 잘 어울리지는 않지만

모델은 깔끔하고 예쁜것 같아요



이렇게 

기능들이 나오는데요

초미세먼지 센스는 없는것 같아요


성능은 있는데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수치가 

따로 표시는 안된것 같아요



요즘 미세먼지가

 나쁨수준이 아니여서인지

아님 매일 매일 청소하여서 그런지

우리집은 항상 9에 있네요



그런데

 오늘 아침에 

아이들 스팸을 구어준다고

후라이팬에 스팸을 구었는데


공기청정기가 

엄청 돌아가더니

 미세먼지가 226을 올라가더군요

헉했어요..ㅠㅠ


생선이랑

 고기 구우면 

미세먼지가 심해진다고 하던데

햄 하나 구었을뿐인데

눈으로 확인되니....ㅠㅠ

무섭네요..


아직 많이 사용하지는

 안했지만 눈으로 우선 확인되니

 좋은것 같고


3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 보내주니 산뜻해진것 같아요


예전에는 공기청정기

 쳐다보지도 안했는데 요즘

 우리 나라 공기가 너무 안좋아지다 보니 

아이들이 있거나 비염이 있는 가족은 구매하게 되는것 같아요

우선 아이들도 기침이 줄어든것 같고 공기도 산뜻해진것 같아

지금까지는 만족이네요


빨리 깨끗한 

나라가 되어서 깨끗한

 하늘을 매일 보았으면 좋겠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