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울 드라이 하나로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겨울 오리털 패딩 세탁하기

by 카라멜땅콩 2017. 5. 30.


울드라이 하나로

집에서도 할수 있는 겨울 오리털 패딩 세탁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이제야 시간을 내서

 겨울옷을 정리해 보네요

항상 세탁소에 맡겨서 드라이를 했는데...


 


오리털 패딩은 드라이를 하면

 더 안좋다는 사실을 이제야 안 접니다.ㅠㅠ

그래서 날을 잡아 오늘 집에서 세탁하기로 했어요..ㅎㅎ



수북히 쌓인

우리 가족 겨울잠바



LG 생활건강

울 드라이 하나로 해결



욕조에

 미지근한 물을 받고

울 드라이를 용량에 맞게 섞었어요

손으로 빨기에는 팔이 너무 아프고

들어가서 살살 밟아 주었어요


 


세게 밟으면 

오리털이 상할수 있으니 천천히..ㅎ

소매랑은 칫솔로 살살 문질러 주세요



엄청난 때물이..ㅠㅠ

잘 빨아서

 세탁기에 울코스로 돌려주었어요

손으로 짜기에는 너무 힘들잖아요.



빨래걸이에 

뉘여서 널어주세요

2~3일이면 되는 것 같아요

조금씩 말라가면 두드려 주세요



잘 두드려 주면

 오리털이 살아나요

잘 말린 패딩을 걸어두었답니다.


처음으로 

집에서 세탁한것 같아요

처음으로 해보아서 

털이 살아나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정말 잘 세탁된것 같아요

아직 세탁하지 않은 겨울잠바

이렇게 해보세요


울샴푸나 

아님 집에 있는 샴푸로

 해도 된다고 하네요

전 울 드라이로 해보았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