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오뚜기와 삼양 와사비마요라면 맛의 차이는?

by 카라멜땅콩 2018. 2. 27.

[오뚜기와 삼양]

 와사비마요라면 맛의 차이는?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마트에서 마요라면을 

보고 너무 맛이 궁금했어요




그냥 마요라면이면 느끼할것 같아

 싫을것 같았는데 와사비가 들어있으니

 왠지 느끼함도 없고 맛이 있을것

 같아 구매해 보았어요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소스3개가

 들어 있어요



면을 불린다음

 물 버린곳이 있어요

이렇게 따라서 물을 버리고

 액체소스와 마요소스를

 넣고 섞어주면 됩니다.



먼저 

이렇게 섞어주었는데

보기에는 그리 확

 땅기지 않는 비쥬얼이네요



별첨소스를 

마지막에 넣었어요

녹색색깔이 파슬리인줄

 알았는데 와사비였나봐요.ㅎㅎ



매운냄새가 나네요

먹어보니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라면에서 

고소한 맛이 나네요




고소한 맛과 와사비의 매운맛이

 섞여서 처음에는 신기한 맛과

 신선한 맛이 있었는데 

다는 못 먹겠더군요.ㅠㅠ



삼양

와사비마요볶음면



소스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비슷한것 같아요

하는 방법은 오뚜기랑

 같이 하면 됩니다.



소스를 섞어보니

 간장소스 때문인지 더 

맛이 있어보이고 윤기가 나네요



두가지 맛이

 비슷한 맛이였어요

마요네즈와 와사비가 있어서 

고소한맛과 매운맛이 있었는데요

두 젓가락정도는 호기심과 신기한 맛과 

신선한 맛에 먹는데 더 이상은 저에게는 아니였어요




라면의 고유의 매운맛이 좋은것 같아요 

와사비의 매운맛은 라면과 별로 

안 어울린다는 저만의 생각입니다.

보기에 호기심과 맛이 있어 보여 샀는데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두번다시는 구매 안할것 같아요

삼양이나 오뚜기나 와사비라면 

맛의 차이는 없는듯 해요

비슷한 맛이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