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풀무원] 먹어보고 반한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by 카라멜땅콩 2018. 1. 17.

[풀무원] 먹어보고 반한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

명랑핫도그를 먹어보고 나서는

 마트에서 파는 핫도그가 잘 손에 안가더군요




명랑핫도그에 바삭한 맛이

 저에게 너무 잘 맞아서 마트에서

 파는 밋밋한 맛이 왠지 잘

 안맞아서 잘 안사는데요

오늘따라 명랑핫도그가 땡기는데 

마트에 가니 풀무원에서 나온

 모짜렐라 핫도그가 비쥬얼이 

명랑핫도그랑 비슷해 보여 구매해 보았어요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

집에있는 전자렌즈에 

따라 조리하시면 될것 같아요

모짜렐라 핫도그는 쫄깃한 빵과 

스트링치즈에 바삭한 빵가루와 

건강한 소세지가 들어간 정성

 듬뿍 수제 핫도그라고 하네요



낱개로

 5봉지가 들어있네요

가격: 685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명랑핫도그 가격 생각해보면 

살짝 저렴하네요



비닐을 벗겨보니

 수제 핫도그답게 빵가루가

 묻어있는것 같아요




전자렌즈에 1분에서

 1분30초정도 돌려주시면 될것 같아요

비닐을 씌우지 말고 그냥 돌려주세요

그리고 돌리고 나서 잠시 (1~2분)식혀

 먹으면 더 바삭한 도우를 느낄수 있답니다.



전자렌즈에 돌린 핫도그를 

설탕이나 케찹을 발라 

먹으면 더 맛이 있답니다.

두가지를 다 발라보았는데

 전 개인적으로 설탕 하나만

 발라 먹는게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는

 반은 치즈 반은 소세지로 되어있는데요

위에는 쫄깃한 치즈, 아래는

 소세지가 차지하고 있네요

먹어보니 명랑핫도그 맛이 나네요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고 소세지 맛도 좋아요

전 마트에서 파는 핫도그에 

들어가는 소세지는 잘 안

 먹는데 이건 정말 맛이 있어요



명랑핫도그처럼 

막 튀긴게 아니라 바삭한

 면은 조금 떨어지지만 정말 맛이 있어요

도우도 맛이 있고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고 소세지도 맛이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어른들 술안주나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좀 더 세일하면 많이

 사다두고 싶네요.ㅎㅎ

정말 맛있게 먹은 핫도그..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명랑핫도그가 집근처에 없어서 

먹고 싶을때 멀리 나가야 했는데

 이제 먹고 싶을때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를 먹으면 될것 같아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