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성비 좋은 쌍문역 풍천장어 직판장

by 카라멜땅콩 2018. 6. 5.

가성비 좋은 쌍문역

풍천장어 직판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몇일 병원 신세를 진 신랑이

 몸보신을 하고 싶다고 

몇일전부터 장어를 노래를 부르네요





장아를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전 신랑을 위해 퇴원한날 가게 되었죠

쌍문을 지나갈때마다 손님들이 많아서

 궁금하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가보자고 했었는데 오늘 가게 되었네요



메뉴판

항상 스쳐 지나갈때보다

 가격이 살짝 올랐네요.ㅎㅎ

8천원정도 인상을 했다고 하네요

물가가 많이 올라서  ㅠㅠ

우선 맛을 보기 위해서 한판을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을 셋팅해주시고 

추가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




한판을 시키면 

장어탕을 주는데요

맛은 그냥 고소한 맛이예요

전 약간 매콤한게 좋은데..ㅋㅋ



직접 구어 

주시니 정말 좋더군요

숯불에 지글지글...



구어주시면 저희는

 열심히 싸 먹었죠..ㅎㅎ

노릇노릇 잘 구어 주셔서인지 너무 맛이 있더군요

장어 잘  못 먹으면 약간 느끼한데 

느끼한 맛도 없고 고소하네요

작은아이가 잘 안 먹을줄 알았는데..ㅎㅎ

너무 잘 먹어서 양념을 반판 더 주문했어요



양념도 맛이 있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장어가 정말 맛이 있더군요

고소하고 맛이 있네요




장어 많이 비싸던데 

다른데 비해 저렴한것 같아요

장어도 맛이 있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사람들이 많이 오더군요

신랑덕분에 가족 모두 몸보신 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