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쌍문역맛집]연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소주한점"

by 카라멜땅콩 2018. 6. 14.

[쌍문역맛집]

연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소주한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남동생이 오랜만에

 집에 방문하게 되어서 

맛집을 검색하다가  새로오픈한

 가게를 보게 되었어요




우선 외관간판이

 너무 호감이 가게 생겨서 맛도 

궁금하기도 하고 가게 안도 궁금해서 가게 되었어요



소주한점

안창살전문점입니다.

그런데 왠지 분위기가 

주류판매 하는곳 같아요

왠지 와인바 같은 느낌??



문구들이 너무 웃겨서

 가지 못하고 보게 되었네요




이런 문구들과 분위기가 왠지 

쌍문역맛집'"덩어리"랑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물어 보았는데

 체인점이라고 하네요.ㅎㅎ

어쩐지 느낌이 비슷했어요



한점 먹으면 고개가

 끄덕끄덕 한다고 하니...

한번 먹어 볼까요??



공간이 아기자기하고 

테이블도 작은 느낌??

왠지 일본식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기본 셋팅인데요

야채가 따로 없고 이렇게

 상추 무침으로 나오더군요



고기가

 큐브모양으로 나오네요

보기에도 고기가 좋아보여요

불판이 정말 아기자기 하게 생겼어요



와사비 올리고

 명이나물을 올리고 

입속으로...ㅎㅎ

음~~정말 고개가 끄덕끄덕...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고기가 

구어지기가 바쁘네요

불만 스치면 바로바로

 집어가는 아이들..ㅠㅠ

먹을수가 없네요.ㅎㅎ

아마 제 남동생도 아이들 눈치 

보느라 젓가락이 별로 안가더군요.ㅎㅎ



공기밥 속에 

들어 있는 소세지..ㅎㅎ

덩어리에는 

슬라이스햄을 올려주던데..

요기는 이렇게 소세지가 숨어 있네요



서비스로 주는

 국수도 맛이 있네요



시원한 물냉면도 시켰답니다.

보기에는 그냥 그래 보였는데요

정말 시원하고 맛이 있네요

살얼음이 제대로인것 같아요



디저트로

 직접 만든 사과푸딩~~

직접 만드셨다고 하네요

탱글탱글하고 상콤하니 정말 맛이 있네요

입안을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해주는것 같아요




소주한점- 안창살전문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데 

우선 공간이 작아서 연인들끼리 가는게 제일 좋을것 같아요

가족끼리 가는건....음~~저는 좀 복잡한걸 싫어해서인지 별로였어요

자리도 좁고 주변이랑 너무 붙어 있는 공간이여서 불편했어요

나중에 신랑이랑 둘이 가고 싶네요..ㅎㅎ

고기도 맛이 있고 반찬도 맛이 있었어요

친철하고 분위기도 좋은 곳이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