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주 명품브랜드 웰빙&수제 '고구맘'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6. 28.

영주 명품브랜드

웰빙&수제 '고구맘'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영주에 출장간 지인이

 영주에서 인기가 많다는 

고구맘에서 빵을 사가지고 왔네요




고구맘은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빵이라고 하네요

고구마의 영양가에 건강까지

 챙기는 일석이조의 빵이라고

 하는데 한번 맛을 볼까요??



고구맘

선물용세트로 판매를 하네요

고구맘은 중소기업 힛트 500품목에도 들고

 명품대상 수상도 할정도록

 인정받은 식품이라고 하네요



예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빵보다는 어묵 같은

 느낌의 비쥬얼이네요.ㅎㅎ




선물용세트 4호

가격: 8500원



고구맘 파이

정말 파이처럼 

겉은 바삭하며 부드럽고 안에 

고구마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

고구마 좋아하는 우리 둘째가 

너무 좋아하는 맛이네요



팥파이

이것도 맛이 있네요

팥양보다 고구마가 더 많이 들어

 있어서 고구마 맛이 많이 나요

그래도 너무 맛이 있고

빵이 부드러워요



커피파이

커피 좋아하는 전 

커피향이 나서 좋더군요




홍삼파이

홍삼파이 

건강에는 좋을것 같아요

홍삼에 향이 전 별로인것 같아요.ㅎㅎ

홍삼은 약으로 생각해서 먹지 빵으로는 ..ㅎㅎ



스틱만쥬

고구마가 많이 

들어 있는 만쥬느낌~~



치즈파이

치즈향은 

많이 나지 않아요

그래도 치즈의 부드러운 맛이

 느껴지면서 고구마와 어울려져서 맛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고구맘의 빵은 

부드럽고 고구마가 많이 들어있다는것...

고구마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밥 대신이나 간식으로 든든하고

 몸에도 좋아서 좋을것 같아요

고구맘의 모든 빵은 유화제나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웰빙건강식품이라고 

하니깐 빵이 먹고 싶을때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고구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