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신여대맛집] 가성비갑인 소르빌로 레스토랑

by 카라멜땅콩 2018. 5. 1.

[성신여대맛집]

가성비갑인 소르빌로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생일을 맞이한 딸이 

피자랑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알아보니 성신여대에 가성비갑인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바로 소르빌로인데요

일찍 가고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20분 기다렸어요ㅠㅠ



소르빌로에서 가장

 인기많고 가성비갑인 메뉴판입니다.

백반이라 해서 밥인줄 알았는데..ㅎㅎ

이태리백반이니깐요

이탈리아 사람들은 

피자랑 파스타가 밥이니깐요.ㅎㅎ

저희는 이태리백반,

 스테이크백반을 주문했답니다.

참고로 5명이 먹었답니다.



식전빵이네요

각 소스들이 깔끔하게 나오네요

피자랑 파스타는 원하는

 맛으로 골라주면 됩니다.




샐러드도 깔끔하고 맛이 있네요

토마토파스타도 정말 맛이 있어요

이태리백반

피자+파스타+떡볶이+음료+샐러드

가격: 25.000원

음료는 파인애플 1리터를 선택했어요




스테이크백반

스테이크+파스타+감자튀김+샐러드

가격: 25.000원

탄산음료추가:2.000원

1+1이여서 두개를 주더군요




알리오올리오

매콤한 이태리고추를 넣어서

 만들어서인지 매콤한 맛이 났어요

아이들은 조금 맵다고 하네요

어른들 먹기에 느끼하지도 않고

 매콤한 맛이 첨가되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스테이크백반에 있는 

스테이크

정말 대박이예요

엄청 두툼하고 팬에 

버섯이랑 양파가 들어있어요

버너에 원하는 스타일로 

익혀서 먹으면 된답니다.

쇠고기는 너무 익으면 

질겨지니 살짝만 구어서 먹었어요

정말 부드럽고 도톰한 

고기맛이 느껴져서 맛이 있네요

스테이크가 제일 짱인것 같아요



떡볶이

일반 떡볶이라고 생각했는데 

바지락이 들어가 있어서

 시원한맛과 풍미가 가득한 맛이예요

약간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정말 맛이 있는 떡볶이네요

꼬들꼬들 라면도 들어있고.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요



한상가득한 상차림

정말 푸짐하더군요

감자튀김도 맛이 있었어요



마르게리타피자

바질을 올린 이태리 대표피자

피자는 마지막에 먹어서인지

 전 그리 맛이 있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울 신랑은 피자가 너무 맛이 있데요

얇은 도우에 푸짐한 치즈가 맛이 있었데요

음식이 다 맛이 있고 가족들과 먹기에 

다양한 음식과 가격과 분위기가 좋네요

성신여대 맛집으로 소르빌로 전 만족합니다.





소르빌로

월요일휴무

매일11:30~22:00(마지막주문은 8시50분)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4길 14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