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신여대맛집] 가성비갑인 '스시진'

by 카라멜땅콩 2018. 4. 14.

[성신여대맛집]

가성비갑인 '스시진'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친구랑 주말에 

성신여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만났는데요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초밥 좋아하는 우리는

 성신여대에 맛집을 찾아가보았어요



 

초밥집

아담하고 깔끔하네요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주문한

 메뉴판을 찍어보았어요



초밥세트

가격: 10.000원

초밥7+튀김+우동또는 메밀




날씨가 쌀쌀해서

 우동을 주문했어요




특선초밥

가격: 13.000원

초밥12 pcs




가격대비 좋은것 같아요

초밥도 먹고 우동도 먹고 튀김까지...ㅎㅎ

골고루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그런데 초밥종류에 보면 

유부초밥이 없었는데 세트에 나온 

초밥에 유부초밥이 있어서 좀 신기하더군요..ㅎㅎ

생선초밥에 왠 유부초밥이??ㅋㅋ




하지만 맛은 좋았어요

이런곳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이렇게 세트로 된 초밥집이 많이 있더군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