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모임에 좋은 일식집 성북동맛집 '비양도'

by 카라멜땅콩 2018. 5. 4.

모임에 좋은 일식집

성북동맛집 '비양도'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신랑이 사장님과모임이 있어서 

가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에게

 추천해주었는데요

일식집인데 너무 맛있고

 깔끔한 곳이라고 하네요



성북동맛집

'비양도'

축구해설가 신문선씨가

 처음에 운영했다고 하네요

현재사장님이 인수해서 운영하고 있고요

내부도 깔끔하고 주변이 예쁘네요



기본셋팅





기본죽과 야채샐러드

쑷갓샐러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회 한접시

인원수에 맞게 회가 나오네요




사장님과 둘이 

자리잡고 앉았다고 하네요

한개씩 맛보라고 

인원수에 맞게 나오네요.ㅎㅎ



회가 두툼하고 쫄깃하데요.ㅎㅎ

점심특선

1인당: 33.000원


서울시 성북구 성북로 158

02-741-1588



새우와 여러 스시들과

 초밥이 맛이 있었데요

무엇보다 깔끔한 상차림이 좋았다고 하네요




일반 일식집 가면 꽁치가 많이 크지 않고 

살이 그렇게 맛이 있다고 평가할수 없는데 

여기는 꽁치가 너무 싱싱하고 맛이 있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매운탕이 얼큰하면서

 깔끔한 맛이 나서 정말 좋았다고 합니다.

저는 오래전에 가보고 바뀐뒤로 

가보지는 못했는데 설명을 들으니 군침이..ㅎㅎ

저도 다시 한번 가야겠어요.ㅎㅎ

성북동에 은근 맛집도 많고

 분위기 있는 카페도 많이 있는것 같아요

공기 좋을때 성북동에 나들이 한번 가야겠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