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유명프로그램에 소개된 노벨반점

by 카라멜땅콩 2018. 5. 10.

[전주맛집] 

유명프로그램에 소개된 노벨반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황금같은 연휴에 

아이들과 전주를 가게 되었어요

황금연휴에 모두 전주로 모였나봐요 ㅠㅠ

교통란과 사람들이 북적북적..




교통란에 점심도

 못먹고 도착한 전주

늦은 점심을 먹으로 갔답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 2길 98-1

노벨반점

매일 11:30~ 20:00

4시쯤 도착해서 늦은 

점심을 먹을려고 했는데 줄이~~

정말 맛집인가 봅니다.



가게 안은 소박한 모습입니다.

크지 않지만 자리는 제법 많아요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기대한번 해볼까요??



기본셋팅

어느 중국집이나 똑같네요

밤도깨비 맛집투어로 나온 노벨반점

중국음식점인데요




여러 메뉴중 가장 유명한

 물짜장이 있다고 하네요

생소하기도 하고 맛도 궁금하네요



기본적인 짜장면과

 짬뽕도 주문했어요

맛은 다른 중국집이랑

 비슷한 맛인것 같아요

양은 정말 많네요

요기는 짬뽕이 양배추가

 많이 들어간것 같아요

전 양배추를 좋아해서 맛이 있었어요



제일 맛이 궁금하고

 인기 많다는 물짜장

물짜장는 전라북도 지역에서만 먹는

 짜장면으로 춘장대신 녹말을 사용한데요

그래서인지 보기에도 걸쭉해 보여요

녹말을 풀어 걸쭉하게 만든뒤 고추기름이나 

간장을 넣고 맛을 낸 음식이랍니다.

오징어,목이버섯,양파,조개등이 들어 있어요

tv에서 볼때보다 해산물이 적게 들어가는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맛은 너무 궁금하네요



먹어보니 처음 느낌이 새로운 맛이 나면서

 자장같기도 하고 짬뽕같기도 하고..ㅎㅎ

특색있는 맛이네요

매콤한 소스가 어울려져 맛이 있네요

한번정도 전주에 가면 먹을만 할것 같아요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찾으로 가서 먹지는 않을것 같아요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건 아니지만

 전 개인적으로 짬뽕이 더 나은것 같아요

물짜장이 처음 느낌이 신기하고 맛이 있었는데 

중간정도 먹으니 짜장과 짬뽕에 중간 맛이라서

 그냥 짬뽕이 먹고 싶더군요..ㅎㅎ

개인 취향이니 참고하세요



노벨반점에 가서 

화장실은 가지 마세요

장시간 차에 타고 있어서 급하게 

화장실을 갔는데 산행하는줄??

아이들과 전 깜짝 놀라서 거의 기어서 내려옴..ㅎㅎ

그래도 좋은 추억 만들어 가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