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수목원맛집 -'소문난 닭갈비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5. 18.

가평수목원 맛집

'소문난 닭갈비'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가평 수목원에 가보니 

정말 맛집이 많이 있더군요




여러 맛집중에 그래도 

정말 맛있는 곳으로 가야하는데요

이름부터가 확 끌리는 그집

소문난 닭갈비집

한번 들어가 보았어요



소문난 닭갈비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18

031-585-9004

소문난 닭갈비는 국내산

 닭다리살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러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간 곳이더군요



메뉴판

저희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4명이여서 4인세트를 주문했답니다.

4인세트

가격: 73.000원

막국수랑 볶음밥이랑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네요



기본 반찬이 셋팅되고요

물은 생수병으로 개별적으로 나오네요

물 다 먹고 부족하면 

정수기 물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반찬도 떨어질경우 리필해서 먹으면 되고요




우선 넓은 공간에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숯불에 먹을것인지 철판에 먹을것인지 

선택해서 앉으면 된답니다.

저희는 철판을 선택했어요



닭갈비가 등장했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인지

 빨리 익기만을 기다렸답니다.

양배추가 듬뿍 담겨 있네요

양배추 좋아해서 좋았어요

다 익어서 먹어보니 맛이 있네요

잘 안익으면 약간 비릿한 맛이 나던데 

아무리 배가 고파도 잘 익혀서 먹어야 해요.ㅎㅎ



세트메뉴에 있었던 막국수

두개가 나오는데요

양이 적은 양은 아니네요

막구수가 정말 

시원하고 맛이 있어요

약간 매콤 달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정말 좋네요



마지막으로 볶음밥

볶음밥에 세트메뉴에 치즈가

 포함되어 있어서 치즈를 넣었어요

양념과 치즈가 잘 어울려져서 맛이 있네요




소문난 닭갈비집은 

우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고

 딱 트인 전망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야채에 싸 먹으니 맛이 있더군요

막국수도 볶음밥도 너무 맛이 있어서

 배가 불러도 다 먹게 되더군요

아이들도 저희도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