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마라의 인기는 어디까지! 편의점 신제품 삼양 마라불닭납작당면

by 카라멜땅콩 2022. 9. 20.

마라의 인기는 어디까지!

 

 편의점 신제품 삼양 마라불닭납작당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 사이에

정말 마라에 인기는 끝이 없네요

 

 

 

저희집 아이들도

일주일에 두세번은 마라를 찾는것 같아요

편의점에 마라가 또 새로

나왔다고 마라 좋아하는 아이가 사왔네요

불닭도 매운데 마라까지 합하면 어떤 매운 맛일까요??

 

 

편의점 신메뉴

삼양 마라 불닭납작당면

가격: 3500원

칼로리 : 400kcal

 

 

열어보니

재료가 이렇게 들어 있네요

 

꼬꼬에 표정이

정말 웃기네요..ㅎㅎ

설명서에 따라 만들어 보면 된답니다.

 

 

납작당면을

하나씩 풀어주세요

 

면을 살살 풀어준뒤 하면

소스가 겉돌지 않고 잘 섞여서 좋아요

 

 

풀어진 면에

소스를 넣어주세요

불닭소스니 얼마나 매울지..ㅠㅠ

 

 

 

매운냄새가 올라와서

무서워 다 넣지 못했어요

각취에 따라 소스를 넣으면 될것 같아요

 

전 반만 넣었어요

반만 넣어도 매운냄새가...ㅎㅎ

 

 

건더기스프도

넣어주세요

 

 

뜨거운 물을

선까지 넣어주세요

 

 

뚜겅을 살짝 닫고

전자렌즈에 넣고

2분30초 돌려주세요

 

 

소스를 반정도 넣었더니

많이 빨갛지는 않네요

매운맛과 마라냄새가 나네요

 

김이 올라와 사진이

많이 흐리게 나왔네요..ㅎㅎ

한젓가락 먹었는데 왜이리 매운것인지..ㅠㅠ

 

매운맛이

얼얼한 매운맛이예요

아마도 마라맛이여서 그런것 같아요

 

 

오묘한 마라맛이 나지만

마라탕처럼 향이 강하지는 않는것 같아요

 

 

제가 향신료를 싫어하지만

이건 향신료가 많이 나지 않아 먹을만 했어요

하지만 이 얼얼한 매운맛이 전 싫더군요

 

얼얼함으로

마라를 즐기는 분들은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은 마라를 좋아해서인지 맛이 있다면 잘 먹더군요

마라를 즐겨먹는 사람들이라면

좋아할것 같은데 저처럼 마라향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또 사먹지는 않을것 같다.

 

 

* 참 고 *

2020.10.06 - [요리] - 방콕하며 즐기는 요리! 인기 절정인 마라탕 쉽게 만들기

 

방콕하며 즐기는 요리! 인기 절정인 마라탕 쉽게 만들기

방콕하며 즐기는 요리! 인기 절정인 마라탕 쉽게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연휴동안 조심하느라 밖에 외출도 못하고  외식도 못해서인지 아이들이 마라탕이  그립다며 노래를 부

artboy019.tistory.com

2020.10.16 - [요리] - 한국스타일로 변경한 요리! 마라샹궈 집에서 만들어 먹기

 

한국스타일로 변경한 요리! 마라샹궈 집에서 만들어 먹기

한국 스타일로 변경한 요리! 마라샹궈 집에서 만들어 먹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마라탕 파는 식당이 많이 생기고  한국에서 대중적으로 이름이 알려져 집에서도  쉽게 주변에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