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세블일레븐] 더 커진 국물 떡볶이 맛있게 먹는 방법

by 카라멜땅콩 2017. 8. 25.

[세븐일레븐]

편의점 국물 떡볶이 맛있게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비가 오는 날이면

 왠지 모르게 매콤한게

 땡기는 우리 가족..



야식으로

편의점에 가서

 떡볶이를 샀답니다.

그냥 먹어도 맛이 있지만

 치즈 하나를 첨가하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다는 ..ㅎㅎ



세븐일레븐

더 커진 국물 떡볶이

가격: 2500원



열어보니

 떡이 들어 있네요



소스를 붓고 

커피포터에 물을 끓여서

 절취선까지 부어주세요

물이 많을수록 싱거워져요

아이들 먹기에는 물을 좀 많이 넣는게 좋고

 어른들은 물이 적을수록 매콤하고

 국물이 좀 진해서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전자렌즈에 돌려주면

이렇게 떡볶이가 금새 완성된답니다.



그릇에 담아서 

이렇게 먹어도 맛이 있네요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치즈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치즈를 선택

전 치즈를 사랑하기에..ㅎㅎ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전 라면 대신 떡볶이에

 치즈를 넣었답니다.



치즈를 넣고 1분을

 전자렌즈에 돌려 주었어요

한개 넣으니 너무 적은것 같아요

다음에는 두개를 사서 넣어야 할것 같아요

이 작은 양의 치즈가 

편의점에는 너무 비싸더군요..ㅠㅠ

그래서 한개만 샀더니..ㅎㅎ



전자렌즈에 돌렸더니

 치즈가 녹아 스며 들었네요



치즈 떡볶이 완성

치즈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좋아하실 것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예요

매운 떡볶이를 못 먹는다면

 치즈를 넣는게 덜 맵고

 고소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다음에는 치즈를 두개 사서

 넣어야 할것 같아요




매콤한게 땡기고 먹고 싶을때 

간단하게 야식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