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냉파요리] 초간단 양배추볶음 요리

by 카라멜땅콩 2018. 4. 17.

[냉파요리]

초간단 양배추볶음 요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무슨 반찬을 해서 먹나요??

주부들이 항상 하는 고민같아요

마트에 가도 막상 살것이 없는것 같아요

그래서 그냥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오늘은 냉장고에 있는 걸로 요리를 해볼까 합니다.

냉장고를 스캔하다가  눈에 들어온 양배추...

양배추를 삶아서 먹어도 좋은데 오늘은

 볶음요리를 해볼까 합니다.



양배추볶음요리

너무 간단해서

 요리라고 하긴 민망하지만

 간단하면서 맛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양배추를

 깨끗히 씻어주세요

냉장고에 파프리카가

 있어서 준비했어요




양배추와 파프리카를

식초물에 5분간 담가두었다가

 깨끗히 씻어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팬에 오일을

 두르고 볶아주세요

양배추가 많아 보여도 볶으니

 숨이 죽으면서 양이 적어지네요.ㅎㅎ

양배추가 살짝 익으며 소금과 후추를 넣고 볶아주세요



깨와 참기름으로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민망할정도록 너무 간단하죠?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꺼내서 한번 해보세요

정말 반찬하기 싫을때는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게 좋은것 같아요



양배추볶음요리 

은근 간단하면서 맛이 있네요

양배추의 단맛이 잘 

어울려져 맛이 있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고 어른들 먹기에도

 이색적인 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굴소스가 있었으면 굴소스를

 넣어도 더 맛이 있을것 같아요

소금으로 하니 더 깔끔한 맛이 있긴 하네요

굴소스로 하면 더 진한맛이 났을것 같아요

간단한 양배추 볶음요리 한번 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