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동맛집! 지호한방 삼계탕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7. 19.

창동맛집!

지호한방 삼계탕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복날이 되면 삼계탕을 먹는데

 항상 집에서 준비하다가

 올해는 정말 하기 싫더군요




창동에 맛집으로 줄을 서서

 먹을정도록 인기가 많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일부로 저녁시간 피해서 일찍 갔는데...

헉~~복날에는 먹는게 아닌가봅니다.

줄이 줄이~~~

우선 왔으니 

번호표를 받고 기다렸어요



지호한방삼계탕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삼계탕을 선택한 나..

한참을 기다려도

 번호가 불리지 않고..

지쳐가는 내 다리와

 아까운 시간..ㅠㅠ



결국 포장으로 바꾸었어요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을려고요..

그런데 포장도 한참 기다렸다는..ㅠㅠ

그래도 매장에서 먹는것보다 더 빨리 나오긴 했죠..




반찬과 삼계탕을 

이렇게 따로 포장을 해주네요

건강한방 삼계탕

가격: 14.000원

다른데보다 

살짝 가격이 있는것 같아요 

얼큰한방삼계탕 : 15.000원

옻,들깨,녹두,헛개 한방삼계탕: 16.000원

총명한방삼계탕: 17.000원

전복한방삼계탕: 29.000원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르더군요

전 건강을 위해 

건강 한방삼계탕을 주문했어요



집에 도착해서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 있네요

닭은 정말 영계닭이예요

엄청 작아요

작아도 많이 작은..ㅎㅎ

어른 남자가 먹기에는

 너무 부족할듯 해요



고기는 정말 부드러워요

입안에 넣으면 

쏘옥 사라지는 부드러움..

우선 따로 소금을 찍어

 먹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소금간이 되어 있는지 

저에게는 간이 딱 맞았어요



작은 닭속에 

찹쌀이 가득 들어 있어요

밥알이 엉켜있어서

 숟가락으로 잘 풀어주어야 해요

포장해준 반찬들도 맛이 있네요



포장해 와서 아이들에게 줄때는

 그릇에 덜어서 따뜻하게 끓여서 주었어요

맛도 깔끔하고 맛은 있네요

양이 작아서인지 맛이 있어서인지

 국물까지 깨끗하게 먹은나..ㅎㅎ

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든든하게 먹어서인지

 몸이 건강해진 느낌이네요




그런데 왠지 다음에는 

그냥 집에서 해서 먹을것 같네요.ㅎㅎ

가격비해 우리 가족이 든든히

 먹기에는 부족한것 같아요.ㅎㅎ

혼자 몸보신 하로 가서 먹든지 해야겠어요

하지만 줄을 서서 기다리며 먹고 싶지는 않네요

지호한방삼계탕은 호불호가 갈릴듯 하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