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아침에 든든한 한끼! 초간단 치킨또띠아 롤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9. 25.

 아침에 든든한 한끼!

초간단 치킨또띠아 롤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집에 치킨가스가 

있어서 무엇을 할까? 생각하다가

 아침대용으로 치킨 또띠아

 롤을 만들기로 했어요





밥대신 또띠아로

 아침을 대신할려고요

아침에 든든한 한끼가 될것 같아요


치킨 또띠아 롤 만들기



재료

치킨가스,샐러드,머스타드소스,또띠아

마트에서 양상추를

 사려고 하니 너무 비싼거 있죠?


그래서 양상추랑

 여러 야채들이 

믹스 되어 있는것을 샀어요

가격: 900원

이게 더 효율적이고

 아침에 바쁜 시간에

 시간도 절약되는것 같아요.ㅎㅎ

아침에 마땅히 할 반찬이 없을때

 치킨또띠아 롤도 좋은것 같아요



또띠아를

 살짝 구어 주세요

살짝 따뜻하게 데워준다는

 느낌이면 될것 같아요



치킨가스를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노릇하게 구어주세요

전 집에 치킨가스가 있어서 했는데

  없으시면 훈제치킨이나 닭가슴살 괜찮을것 같아요



노릇하게 

구운 치킨가스는 

키친타올에 올려서 기름을 빼주세요



손질된 믹스 야채도

 식초물에 깨끗히 씻어서

 체에 받쳐주세요

다 썰어져 있어서 좋네요.ㅎㅎ



야채와 치킨가스를 

준비해 주세요



데운 또띠아를

 한장 준비하세요



야채와 치킨을

 듬뿍 올려주세요

너무 욕심내서 많이

 올리면 또띠아 옆구리 터집니다.

적당히 올리시고 머스타드 소스를 뿌려주세요



또띠아 끝부분에

 소스를 살짝 바르면 잘 말립니다.

돌돌 말아주세요




종이호일을 깔고 

거기에 놓고 말아도 좋고

 랩을 깔고 말아도 좋아요

잘 말리고 먹을때 깔끔하게 들고 먹기 좋아요



야채랑 치킨이

 섞인 맛이 정말 맛이 있네요

제가 만들었지만 제과점에서

 파는것보다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ㅎㅎ




모두 맛이 있다고 

두개씩 먹더니 배부르다며.ㅎㅎ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고

 각자의 삶으로 즐겁게 출발합니다.

모두 모두 든든한 하루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