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휴가철에 가볼만한 남해 맛집 "가성횟집"

by 카라멜땅콩 2018. 8. 6.

휴가철에  가볼만

 남해 맛집 "가성횟집"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금 한참 휴가철이죠?

저도 역시 휴가여서 지인이

 살고 있는 남해에 갔다왔답니다.

남해에 가면 해산물을 먹어보아야 하는데요




저도 지인이 추천해 주어서 가보았어요

남해에는 바다에서 나는것은

 다 싱싱하고 맛이 있다고 하네요



가성횟집

경남 남해군 이동면 무림로49

맛집이라고 해서 전 크고 화려할줄

 알았는데 겉모습은 오래되어 보였어요



가성횟집메뉴판

여러종류가 있답니다.

가성정식이 깔끔하고 맛이 있다고

 해서 지인이 사주었답니다.ㅎㅎ



가성정식 기본셋팅

가성정식가격: 20.000원




밑반찬 하나하나 깔끔하고 정갈하고

 비린내도 나지 않고 코스별로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정말 필요한걸로만 나온것 같아요



가장 중심인 회가 나왔어요

회가 정말 싱싱하고 

두툼하고 너무 맛이 있어 보이네요

야채에 회를 올리고 마늘과 쌈짱을 올리고

 먹어보았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이 있었어요



코스에 초밥이 나왔어요

초밥은 똑같은 회로 나오네요.ㅎㅎ

초밥이 정말 회가 길고 두툼해서 정말 맛이 있어 보여요

먹어보니 광어가 두툼하니 맛이 있고 배가 불렀어요

두툼하고 커다란 초밥이 맛이 있고 배부르네요..ㅎㅎ



맛살양념과 무슨전인지

 모르지만 정말 맛이 있었어요

사장님께 무슨전인지 물어보고 싶었는데

 갑자기 늘어난 손님들때문에

 바쁘셔서 물어보지도 못했어요

꽁치도 나왔는데 정말 싱싱하고 맛이 있네요~~



매운탕이 나왔어요

매운탕을 먹어보면 지인이 많이 먹어본 맛이

 날거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정말 많이 맛본 맛이네요

고향의맛...

다시마의 맛이...아니 컵라면 맛??

 오랜만에 조미료 맛을 보아서인지 은근 중독되는 맛??ㅎㅎ



마지막으로 새우튀김~~

새우살이 보이시나요??

정말 통통하고 싱싱한 맛이 정말 맛이 있네요

튀김 겉이 바삭하고 맛이 있었답니다.




정식 코스별로 다 맛이 있고 

정말 깔끔해서 너무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종류가 엄청 다양한건 아니였지만 가격에 

정말 필요한 코스별로 나와서 좋았던것 같아요

지인덕분에 남해에 놀러가서 맛있는 코스요리를 먹었네요

남해에 가면 또 찾게 될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