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몸에 좋은 버섯 야채 볶음

by 카라멜땅콩 2017. 3. 19.

몸에 좋은 버섯 야채 볶음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몸에

 좋은 야채를 

가지고 요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호박과

 버섯으로 만든

 버섯볶음입니다.





호박과 버섯을 

먹기 좋게 잘랐어요

집에 당근이 조금 

있어서 색깔을 위해 조금 넣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당근 볶아서 먹는 걸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보기 좋은게 맛도 좋다고..ㅎㅎ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살짝 두르고 

호박과 당근을 넣고 버섯을 넣어 볶았어요

소금을 살짝 넣고 간을 맞추고 마지막에 참기름과 깨를 넣고 볶았어요


몸에 좋은 버섯 야채에 들어가는 재료들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참께 효능

참깨에는 면역체계를 조절하고 과잉 반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식물성 스테롤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호박효능

호박은 몸 속에서 녹 방지제와 같은 역활을 하는 항산화제인 카로티노이드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호박에는 피부와 폐의 염증 상태에 효과적인 베타카로틴이 함유 되어 있는 염증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네요


버섯효능

신체의 면역반응을 증가시기고 감염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몸에 좋은 야채 버섯 호박볶음 어떠세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