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마노핀] 할로윈 몬스터 캐릭터 머핀 4종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0. 30.

[할로윈 데이]

마노핀 몬스터 캐릭터 머핀 4종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곧 있으면 

할로윈 데이인데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세계 각 나라의 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머핀 4종을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선보였더군요




할로윈 캐릭터 머핀4종은 

미국,한국,영국,중국을 대표한

 깜찍한 몬스터를 머핀 위에 장식한 제품인데요

아이들이 너무 예쁘다며 

맛이 궁금하다며 사달라고 졸라서 

저도 맛이 궁금해서 사보았어요.ㅎㅎ


마노핀 할로윈 캐릭터 머핀



마노핀에서 

할로윈 캐릭터 머핀을

 출시했습니다.

지금 출시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

한개에 2800원인데

4개에 10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4개를 구매하니 

이렇게 상자에 담아주시네요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마노핀에서

 10월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수 있는 세계 각국의 

몬스터 캐릭터를 머핀으로 출시해 

맛과 재미를 느낄수 있게 하였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그냥 그런데 아이들은 

너무 귀엽다며 흥분을 ..ㅎㅎ

언제부터인가 할로윈 데이도

 우리나라 행사처럼 되어버린것 같아요



달콤한 메이플 머핀에

 한국의 초록 도깨비를 장식한 

"머깨비"

한국을 대표하는

 몬스터네요.ㅎㅎ



맛이 궁금해서

 반으로 갈랐더니 

아이들이 동심의 세계를

 파괴했다며 무척 섭섭해 하더군요

하지만 먹어야 하니깐..ㅎㅎ

메이플시럽은

 설탕보다 칼로리가 낮고

 단만은 더 진한것이 특징이여서인지

 달달하니 맛이 있네요

머핀도 부드러워서

 맛이 있는데 왠지 캐릭터를 

잘라서 먹으니 기분이 영..ㅋㅋㅋㅋ




진한 가나슈 크림이 스며든

쇼콜라머핀에 빨간볼의 

귀여운 중국 강시를 표현한

 "강시동자"



강시동자도

 반으로 뚝..ㅎㅎ

오레오 과자와

 쇼콜라 머핀이 너무 맛이 있네요..



풍미 가득한 홍차 머핀에 

영국의 하얀 꼬마유령을

 데코레이션한 "고스퍼"

영국 몬스터



고스퍼...

너무 귀여원요

홍차 맛이 나서

 아이들은 잘 먹지 않았지만

 전 맛이 있네요.ㅋㅋ



부드러운 바닐라 머핀위

 미국 할로인을 대표하는 

주황 호박 귀신을 얹은 "펌킨잭"

미국  

대표하는 몬스터



우리가 기본적으로

 잘 아는 펌킨잭

주황빛보다는

 분홍빛이 더가까운

 색이여서 살짝 아쉽네요

바닐라 크림을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평범한 맛이였어요



각나라의 몬스터들을 

다 잘라서 모아두니..ㅋㅋ

아구...무서워..ㅎㅎ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먹기는 그렇지만 그래도 맛이 있네요




마노핀에서

 아메도 1500원에 행사를

 하는데 너무 맛이 있어요

커피와 머핀을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네요

전 개인적으로 4종류중 

강시동자가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ㅎㅎ

지금 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니

 가족이나 연인끼리 캐릭터

 이야기하며 맛과 재미를 느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