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롯데 신메뉴] 가을시즌으로 선보인 피넛시리즈 3가지맛

by 카라멜땅콩 2017. 10. 13.

[롯데 신메뉴]

가을시즌으로 선보인 피넛시리즈 3가지맛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홈플러스에서 

새로운 메뉴과자를

 이벤트 할인해서 팔더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 종류중 새로운 맛이

 나와서 궁금하기도 하고 피넛이라 

몸에도 좋을것 같아 구매해 보았어요


롯데 피넛의 세가지맛



롯데에서

 이번 가을시즌으로

 피넛시리즈를 내 놓았네요

피넛&아몬드 몽쉘

피넛&치즈 마가렛트

피넛 초코칩

홈플에서 각각

 3천원에 판매를 하더군요



견과류가 몸에 좋고 

고소한 맛이여서 

기대를 하며 개봉했습니다.

칙촉은 비닐봉지는 예전과 같네요

땅콩의 느낌을 줄려고

 노력한 포장 느낌이 나네요



하나씩 열어보았어요

비쥬얼은 우선 예전과

 다름이 별로 없는듯 하죠

시즌답게 뭔가가 바뀌었을것 

같은 기대를 했는데요

그래도 맛에서는 차이를 두었을거라

 기대하며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피넛버터 칙촉

중간중간 땅콩과 초코가 있네요

이미지는 예전이랑 비슷한것 같아요

포장부터 모양까지 비슷한게

 너무 이름만 바꾸고 신경을 안쓴것 같아요.ㅎㅎ




맛은 버터맛이여서 

그런지 텁텁하고 약간 끈적인맛?

그냥 버터맛과 땅콩맛이 약간 섞인??

애매모한 맛이예요

그냥 칙촉가 맛이 있어요

이것은 별로 인듯 합니다.





피넛&아몬드 몽쉘

우선 기존 몽쉘보다

 더 부드러웠어요

촉촉함과 피넛의 

고소함이 전 맛이 있었어요

기존 몽쉘이 너무 달아서 

잘 안먹게 되었는데 우선 많이

 달지 않으면서 땅콩맛의 고소함도

 있어서 제 입에는 더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그런데 초코맛만 좋아하는 우리집 

둘째는 다시는 사지 말라며 

저에게 눈치를 주었답니다.ㅠㅠ



피넛&치즈 마가렛트

치즈가 들어가서인지

 색깔이 노란빛이 많이 나요

빵부분이 치즈라서 

치즈 좋아하는 전 괜찮았어요

그런데 안에 땅콩은 

너무 얇고 맛이 밋밋했어요

무슨 특히한 맛도 없고 

약한 치즈맛과 약한 땅콩맛의 조합??

다시 사지는 않을 맛입니다.ㅠㅠ



피넛의 세가지맛...

가을 시즌이라 

엄청 기대를 많이 했는데 

솔직히 조금 실망이네요

가족들과 맛있게 먹을려고

 샀는데 모두 눈총만 주고

 한번 먹더니 안 먹네요..ㅠㅠ

저 혼자 다 먹어야 하나봐요.ㅎㅎ




전 개인적으로 

칙촉이랑 마가렛트는

 오리지널이 더 맛이 있었구요

몽쉘은 피넛&아몬드는

 예전보다 더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더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 가족들은 다음에는

 초코맛으로 사오라고 하네요.ㅎㅎ

세가지 맛이 궁금해서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솔직 후기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