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CJ식품] 대한민국 1등인 두가지 맛을 볼수 있는 우동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4. 13.


[CJ식품]

가성비 갑인 두가지맛 

가쓰오 우동,가쓰오 튀김 우동 즐기기


안녕하세요? 카라멜과 땅콩입니다.

요 몇일

 바람이 많이 부네요

바람이 부는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요즘 우동집에 가도

 기본이 3.000원이 넘는것 같아요

 마트에 가보니 한봉지에

 두가지 맛을 볼수 있는

우동이 있어서 구매해 보았어요




가쓰오 우동 (2인분)

가쓰오 튀김 우동 (2인분)

가격: 4980원

마트에서 할인행사 하더군요



4인 가족이

 먹을수 있는 4인분 우동이네요


가쓰오 우동과

가쓰오 튀김우동 맛이

 들어 있어요



먼저 

가쓰오 우동을 

개봉해 볼게요


모든 재료가

 일인분씩 포장되어 있네요

액상소스도 들어 있어서 끓여 먹기 간편하고 참 쉽더군요



설명서를  

보고 쉽게 끓여 보았어요

건더기와 가쓰오부시를 마지막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양도

 적지 않은 양이였어요

지금 조리한걸 

 두 그릇으로 나누었는데요

일이분 양도 그리 적지 않더군요



이번에는 

가쓰오 튀김우동을 

끓여 볼게요


가쓰오 우동이랑 

끓이는 방법은 비슷해요


 


가쓰오 우동에는

 가쓰오부시가 있고


 튀김우동에는 

튀김이 들어 있다는게 다른점이네요



한개씩 

따로따로 포장되어 

있으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



마지막에 

건더기와 튀김을 

올려 주면 끝이네요

아주 쉽죠??


두가지맛 

모두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가격대비 맛도 좋았어요


면발도

 쫄깃쫄깃 하고 맛이 있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일반 식당에서 판매하는 우동맛이였어요

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답니다.

우동이 생각날때 

가끔 마트에서 사서 

간단한 조리법이니 가볍게 해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