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떡볶이 덕후라면 가볼만한 '두끼'무한리필 뷔페

by 카라멜땅콩 2018. 4. 5.

떡볶이 덕후라면 가볼만한

 '두끼' 무한리필 뷔페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희집에 떡볶이

 덕후가 한명 있어서..ㅎㅎ

가게 되었는데요




바로 '두끼'라는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식당인데요

떡볶이 덕후라면 

정말 괜찮은 곳 같아요




두끼

여러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는 뷔페식당입니다.

떡볶이 메니아들이

 많이 찾을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학생들 

손님들이 정말 많더군요



소스도 취향대로

 먹으면 된답니다.


두끼가격

성인: 7900원

학생: 6900원

미취학생:3900원




제한시간이 

한시간반으로 정해져 있다군요

그런데 떡볶이여서 1시간

 반이면 충분한것 같아요

두끼라는 뜻이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그런듯 같아요.ㅎㅎㅎ



원하는 소스를

 취향대로 가져오세요

그리고 떡이랑 다른 종류들

도 좋아하는 걸로 가져오세요

전 떡볶이 덕후인 딸이 알아서 척척하네요.ㅎㅎ



소스가 끓으면 떡이랑

 야채를 넣고 익으면 먹으면 된답니다.

많이 먹게 될줄 알았는데 떡 몇개 

먹고나니 배가 부른것 있죠..ㅠㅠ

당면사리만 조금 넣어서 먹고 

라면사리도 오댕도 먹지도 못했네요..ㅎㅎ



한끼를 떡볶이로 해결했으니

 이제 두끼인 밥을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전 역쉬 밥이 좋은듯 합니다.ㅋㅋ

옥수수콘이랑 김가루랑 김치와 밥을 가져다 볶았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치즈를 주문했답니다.



눈꽃치즈

가격: 2000원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볶음밥에 치즈가 

들어가야 맛이 있을것 같아요



역시 밥이 

제일 맛이 있는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도 듬뿍

 들어가서 너무 맛이 있네요.ㅎㅎ




탄산음료도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가격대비 정말 

푸짐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 좋을것 같아요

학생들끼리 정말 많이 오더군요.ㅎㅎ

왠지 식당에서 젊음이 느껴져서 좋네요.ㅋㅋ

떡볶이 덕후라면  가볼만한 집인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