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야식의 절대강자! 리얼 천원인 홈플 간& 순대

by 카라멜땅콩 2018. 3. 28.

야식의 절대강자!

리얼 천원인 홈플 간&순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금 홈플에서

 세일을 많이 하더군요




큰아이가 순대를 좋아하는데 

마트에 가보니 순대를 

천원에 판매를 하더군요

호기심과 궁금증이 생겨서 사게 되었어요



차원이 다른 쫀득함

간&순대

가격: 1.000원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전 간단하게 

전자렌즈에 돌려 보았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진공포장이 

되어있네요




3센치정도 잘라서 

전자렌즈에 넣고 돌려주세요

2분간 돌려주시면 된답니다.



2분땡

전자렌즈에 

돌린 간&순대입니다.

천원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것 같아요


 

전 간을 좋아하지 않고

 순대만 먹는데 우리 아이는

 간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먹어보더니 맛이 있데요




전 약간 간 냄새때문에 

살짝 거리감이 왔어요

그런데 순대는 정말 쫀득했어요

너무 맛이 있더군요

아이들이 맛이 있다며 잘 먹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네요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야식이네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