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냉동옥수수 방금 찐것처럼 맛있게 해동하기

by 카라멜땅콩 2018. 8. 4.

냉동옥수수 방금 찐것처럼

맛있게 해동하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여름이 되면 옥수수를 

간식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요

저희집도 간식으로 옥수수를 삶았는데

 휴가를 가게 되어서 옥수수를

 냉동에 넣어두고 갔다 왔답니다.




휴가 끝나고 냉동실에 

옥수수를 보니 먹고 싶더군요

어떻게 하면 이 더운날 불없이

 다시 방금 찐것처럼 해동할수 있을까요?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답니다.



냉동에서

 옥수수를 하나 꺼냈답니다.



접시에 냉동옥수수를 올리고

 컵에 물을 조금 받아서

 같이 올려주세요




컵에 물을 담고 함께 돌려주면 

수분이 날라가지 않아서 촉촉하고 좋아요



전자렌즈에 넣고

 돌려주시면 됩니다.

전 말랑말랑 촉촉한 옥수수가

 좋아서 4분 돌렸답니다.



방금 찐것처럼 촉촉한

 옥수수가 탄생했어요

정말 신기하네요.ㅎㅎ



옥수수를 잘라서 한알한알

 떼어서 먹어 보았어요

정말 방금 찐것처럼 너무 촉촉하네요



냉동 옥수수

 이제 걱정 마세요

다시 불에 찌지 않아도

 물과 전자렌즈만 있으면

 뚝딱 다시 원상복귀가 되네요.ㅎㅎ




옥수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옥수수를 삶아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 싶을때 하나씩 꺼내서 이렇게 

해동해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여름에 간단하면서 몸에도 좋은 간식이 될것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