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휴가철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남해 이순신순국공원

by 카라멜땅콩 2018. 8. 8.

휴가철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남해 이순신 순국공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휴가철에 남해에 가게 되었는데

 남해의 명소인 이순신순국공원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갔어요




이순신 장군은

 아이들도 잘 알고 있지만 

우리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위인중 한분이잖아요

서울에 광화문 광장에도 있고

 통영, 여수에도 있지만 남해에 가니

 남해대교를 들어서면서 보이더군요



남해대교를 지나서 

이순신순국공원에 왔답니다.

날씨가 더워서인지 사람들은 많지 않았어요

매표소에 들려서 표를 끊고 들어갔답니다.

어른: 3.000원

청소년:2.000원

어린이:1.500원

남해군민은 무료입장이래요.ㅎㅎ




안내지도를

 가지고 찾아가보았어요

너무 넓고 크고 볼것도 많았지만

 날씨가 도와주지 않았어요

너무 더워서 실외는 돌아다니기 힘들었어요



먼저 시원한 곳을 가기로 했어요

남해 관음포 이충무공 유적

올라가보니 산책로도 있어요

너무 시원하고 쭉 뻗은

 나무가 정말 힐링이 되더군요



관음표 해안에 위치한 이곳은

 이충무공의 영우가 육지에 안치된 곳이랍니다.

이충무공 비각도 보이고 유언비도 있었어요

"지금 전쟁이 급하니 내가 죽었다는 말을 하지말라"

학교 다닐때 배우면서 정말 감동받았는데 

다시 봐도 왠지 엄숙해지는 마음이 드네요



이순신영상관

노량해전의 격전을 입체영상으로

 제작하여 상영하고 있는데 저희는

 시간이 맞지 않아서 보지는 못했네요

관람료도 있어요

영상관 안에서 여러 전시들이 있었어요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넓은 곳에 여러 곳들이 많이 있었는데

 더워서 지친 우리는 다음을 기약했답니다.

위령탑도 있고 순국의 벽과 각서공원

,이순신 상징조형물등이 있고 커피숍도 있어요

꽤 넓은 곳이예요

더운 우리는 산책로가 

제일 좋았던것 같아요.ㅋㅋ

조금 더 시원해지면 다시 한번 오기로

 약속하고 아쉬운 마음으로 나왔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