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에스비 골든카레로 맛있게 만들어본 백종원 카레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8. 11. 27.

에스비 골든카레로 맛있게 만들어본 

백종원 카레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예전에는 카레를 정말 많이 해 먹었는데

 요즘은 잘 안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런데 오늘 왠지 

카레가 무척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지인이 준 일본카레가

 남아 있어서 만들어 보았어요



카레재료준비

감자3개,양파1개,호박1/2개

빨,노파프리카,에스비골든카레240g,쇠고기

버섯조금

좋아하는 재료들로 준비하시면 될것 같아요

전 참고로 당근을 별로 안 좋아해서 파프리카로 했답니다.



준비한 야채들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두르고

 썰어둔 양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전 항상 양파를 나중에 넣었는데 

백종원 레시피는 먼저 양파를 약불에서

 갈색이 될때까지 오래 볶아주더군요



양파가 노릇하게 볶아지면

 딱딱한 야채부터 넣고 볶아주세요

그리고 나머지 야채들을 넣고 볶아주세요

냉동실에 쇠고기가 있어서 전

 이번에 쇠고기를 넣어보았어요

카레에 고기가 많이 들어간걸 좋아하지 않는 전

 조금만 넣었는데 그건 취향에 맞게 하면 될것 같아요



단단한 재료와 고기가 익으면

 재료가 담길정도록 물을 넣어주세요

물을 너무 많이 넣지는 마세요

카레는 너무 묽으면 맛이 없는것 같아요



보글보글 다 익어가면

 에스비골든카레를 넣어주세요

카레가 잘 녹아지도록 잘 저어주세요



보글보글 맛있는

 카레가 되어가고 있네요



맛있는 카레가 

완성되었습니다.



접시에 카레를 

적당히 담고 밥을 올려주세요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큰딸이 

카레에는 반숙을 꼭 올려주어야 한다고.ㅎㅎ

한번도 안해보아서 궁금하기도 하고 

올려주라고 해서 반숙을 해서 올려보았답니다.



이제 맛있게 비벼서 드시면 되는데요

계란이 있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왠걸요~~너무 맛이 있네요.ㅎㅎ

카레는 정말 다른 반찬이 필요없는것 같아요

김치하나만 았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밥상같아요




야채 골고루 먹기 힘든데 카레에 다양한 야채가

 들어 있으니 아이들도 어른들도 잘 먹게 되네요

쉬우면서도 맛있게 한그릇 뚝딱 할수 있는 카레~~

에스비 골든카레 진하면서도 풍부한 맛이 나서 

야채들과 잘 어울린 카레맛이네요

오랜만에 맛있게 카레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