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방학맞은 아이들과 만든 미니언즈 캐릭터 주먹밥

by 카라멜땅콩 2017. 12. 28.

방학맞은 아이들과 만든

미니언즈 캐릭터 주먹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이번에는 아이들이

 방학이 조금 늦어졌네요

이제 본격적인 방학을 맞이하는데요




아이들 점심을 준비해주고 

출근을 해야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점심을 만들어 보았어요

처음 도전이라 아이들도 저도 서툰 솜씨이지만

 미니언즈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함께 만들어 보았어요



미니언즈



재료준비

비엔나,치즈,김,카레



밥에 카레가루와

 참기름을넣고 섞어주세요



끓는물에 비엔나햄을

 살짝 익혀주세요



미니언즈색을 내기위해 

카레가루를 넣어서 섞었어요



밥안에 비엔나햄을

 넣고 뭉쳐주세요

비엔나햄 말고 좋아하는

 다른재료를 넣어도 좋답니다.



김과 치즈를

 이용해서 만들어 주세요

카레가루를 집에 있는걸 했더니 

약간매운맛이여서 색깔도

 노란빛이 안나네요.ㅠㅠ




 순한맛을 해야할것 같아요

약간 카레를 만들때보다 

밥에 섞으니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네요




아이들은 눈,입을 

꾸미면서 재미있어 하네요

먹기보다는 만드는 것을

 더 즐겨하는것 같네요

비록 모양은 좀 미니언즈

 많이 닮지 않았지만 아이들이

 즐거워 하니 좋네요




카레를 싫어하는 아이들은 

계란으로 색을 내도 좋을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은 카레를 좋아하는데

 카레가루가 약간 매워서 먹을때 약간 아쉬웠어요

방학맞은 아이들과 간단하게

 함께 만들어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