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크리스마스 느낌나는 간식 '식빵트리'

by 카라멜땅콩 2017. 12. 23.

크리스마스 느낌나는 

간식 '식빵트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크리스마스날이 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함께 간식을 만들었답니다.




너무 간단하고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하게되는데요

바로 크리스마에 

어울리는 식빵트리랍니다..



크리스마스

식빵트리



재료준비

식빵,가위,빨대,딸기잼



식빵두장을 겹쳐서

 밀대로 밀어주세요

아이들에게 밀어라고 

하면 재미있어 합니다.



가위로

 트리모양으로 

잘라주어요

손재주가

 별로 없어서 ㅎ,ㅎ



빨대를 준비해 주세요

요구르트 빨대말고

 커피숍에 있는 쥬스빨대??

버블용 빨대가 있으면

 좋은데 없어서 살짝 작은듯해요




구멍을 내주세요

빨대를 꽂으면 

저절로 구멍이..ㅎㅎ

아이들이 신기해하며

 재미있어 한답니다.

구멍은 한쪽씩만 내주세요



구멍을 내지 않는 식빵에

 딸기잼을 발라주세요

그리고 구멍난 식빵을 올려주세요



식빵트리 완성



아이들에게 줄 딸기도

 트리모양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초간단 재료로

 아이들과 만들어 보았어요

산타할아버지까지 올려주니

 정말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네요




맛은 딸기잼 식빵이지만

 아이들은 예뻐서 더 맛이 있나봐요

크리스마스때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