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몸에 좋은 부추김치로 만든 부추전 맛은 과연 어떨까?

by 카라멜땅콩 2017. 5. 17.


[뚝딱 요리]

부추김치로 만든 부추전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이 

전이 먹고 싶다고 하는데

 왠지 모르게 오늘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거죠..ㅠㅠ

의욕이 없는 나..ㅎㅎ


 


그래도 아이들이 

먹고 싶다니 찾아보다가

 김치냉장고에 있는 부추김치가 생각나더군요



부침가루와 

김치냉장고에 있는 

부추김치를 준비했어요



부침가루에

 계란을 하나를 풀고

물을 첨가해서 반죽을 하고

부추김치와 양파를 썰어서 넣었어요



반죽완성

그럼 한번 만들어 볼까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반죽을 적당히 덜어 주세요



노릇노릇 

구어지면 꺼내 주면 됩니다.



뚝딱뚝딱 요리

부추전 완성


생 부추로 

했으면

 더 맛이 있었을텐데


 


오늘 

제 몸이 안 따라주어 

부추김치로 했는데

그래도 맛이 있네요


조금 양념을 씻어서 

할걸 라는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양념이 조금 진해서 텁텁한 맛이 좀 난것 같아요

그래도 아이들이 잘 먹어서 다행이예요

첫번째 아이는 잘 먹는데

 두번째 아이가 맵다고 물을 자주 찾네요,,ㅎㅎ

항상 김치전 하다가 부추김치로 하는건 처음이 조금 색다르지만 

나쁘지 않는 맛이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