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케이스가 예쁜 초코우유 세가지맛 먹어보고 맛 평가

by 카라멜땅콩 2017. 6. 6.

[편의점]

초코우유 세가지맛 비교


안녕하세요? 카라멜 땅콩입니다.

가끔 달달한게

 땡기는 날이 있더군요

당이 부족한건가요??ㅎㅎ


 


그럴때 

초코우유를

 가끔씩 찾긴 하는데

울 집에 두번째가 초코우유 귀신이여서

함께 편의점을 갔는데..

케이스도 예쁘고 

 여러 종류의 초코우유가 많더군요

그중에 유독 눈에 들어온 초코우유를 들고왔어요



디지니

미키마우스인가요?



270ML

가격 : 2200원

 



가격이 

좀 비싸긴 한것 같아요

그런데 달달한 초코맛의 진함이 

금방 가격을 잊게 만들긴 했어요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먹고 버리기가 넘 아까운것 같아요



연세대학교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가격: 2000원



용량: 500ML

양이 정말 많아요

컵에 따르고도 이렇게 많이 남네요


 


맛은 찐한데 

제가 좋아하는 초코우유에 

달달한 맛은 아닌것 같았어요


가격대비 양도 좋고 

하지만 사람에 따라 맛 평가는

 다르겠지만 저에게는 별로였어요

그런데 주변에 다른사람들은 너무 맛이 있다고 하네요

이 우유는 호불호가 갈린듯 해요



바바파파

초코우유

가격: 1600원



용량: 270ML

진한 

초코우유인데

 많이 달지 않아서 

전 맛있게 먹었어요


코코아 파우더가

 들어가 있어요

4종의 우유가 있다고 하는데 

전 오늘 초코우유만 먹어 보았네요


세가지 우유중

전 바바파파 초코우유가 

제 입에는 제일 맛이 있었어요

초코덕후인 우리 두번째는

디지니미키하우스 우유가 제일 맛이 있었데요

저희 신랑은 양과 가격으로 승부

연세대학교 우유가 맛이 있었다고 하네요

우리가족도 호불호가 갈리듯

 우유 종류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