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스와니코코] 효과좋은 화이트헤드제거액 실제 사용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8. 10.

[화장품 리뷰]

스와니코코 화이트헤드제거액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피부가 점점 거칠어지면서

 블랙헤드가 보이기 시작하면서 

색소침착도 생기고ㅠㅠ

피부가 생명인데...



주변에서 

스와니코코가 천연제품으로서 

효과가 좋다고 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스와니 코코

피지제거액



천연으로 쓰윽

 녹아 내리는 피지제거액

천연 식물성 피지제거액






스와니코코

포어 클리어런스

가격: 16.800원

용량: 100ml



여러 성분들이

 적혀 있네요

천연제품이라니 

가족들이 함께 쓸려고 구매했어요



사용방법


1.세안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2. 포어 클리어런스 피지 제거액을  화장솜에 도포해 주세요

3. 10초가량 문질러 준뒤 2~3분 뒤에 찬물로 씻어 줍니다.


주 2~3회 사용해 주시고

 민감성 피부라면 주 1~2회 사용해 주세요





펌프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사용이 편하네요

약품으로 모공을 청소하는 것이 아니라

 각종 식물성 추출물의 성분으로

 세정하는 거여서 자극적이지 않아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사용후에 따깝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는데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을것 같네요

사용해보니 얼굴에 있는

 노폐물이 녹아 없어지는게 느껴지더군요

시중에 파는 코팩은

 피지를 잡아빼주지만

 스와니코코 코피제거액은 

블랙헤드를 녹여주어서 좋은것 같아요

단시간에 피지가 없어지지는 않아서

 조금 시간이 필요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아서 전 좋았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