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몸에 좋은 치즈 우리에게 어떤 효능이 있을까?

by 카라멜땅콩 2017. 3. 31.

몸에 좋은 치즈가 우리에게 주는 이로운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마트에 갔다가 

치즈가 세일하길래 사보았어요

점점 빠져나가는 칼슘을 채우고 싶어서 사게 되었어요.ㅎㅎ




소와 나무에서 

나온 체다치즈입니다.

우선 가격에 비해 맛도 너무 좋고 양도 많아서 좋아요

한봉지에

 12개 들어 있어요

3개 묶어서 판매를 하더군요

가격은 7천원 안밖인것 같아요

기억이 잘 안나네요.


 


가격에 비해

 맛도 양도 좋아서 자주 사게 되요

저에 부족한 칼슘을 채우기 위해서 말이죠..

맛있게 치즈를 먹으면서 치즈의 좋은점을 한번 알아보았어요


치즈의 효능


치즈에는 

칼슘, 미네랄,비타민,단백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대부분의 영양소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치즈에 들어 있는 칼슘은

 건조한 피부와 여드름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는데 그 양도 꽤 많아 두장만 먹어도

 하루 권장 칼슘을 모두 섭취하게 된다고 하네요

전 하루에 치즈 한장과 고칼슘 우유를 한잔 마시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치즈가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부족한다는 것이

 단점중에 단점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치즈랑 과일과 야채를 함께 먹어야 좋다고 하네요.

아~ 샐러드에 치즈를 올려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치즈는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안주로 좋다고 하네요

장을 튼튼하게 해준다고 하니 

약한 나의 장을 위해 먹어야 할것 같아요

변비에도 좋다고 하니 변비 있는 분도 꼭 치즈 챙겨 드세요


골다골증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골다골증이

 생기기전에 잘 챙겨 먹어야 할것 같아요

아직은 젊다고 방심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잘 챙겨 먹을려고요


피부 예방에도 좋고

 고혈압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무엇보다 저에게 필요한 치즈 !!

꼭 챙겨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치즈 효능을 알아보니 정말 저에게 꼭 필요한것 같아요

잘 챙겨 먹고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