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외국인을 사로잡은 윤식당2 '에피타이저 김치전'

by 카라멜땅콩 2018. 1. 25.

외국인을 사로잡은 윤식당2

에피타이저 김치전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아이들과 

금요일밤에 기다리며 

보는 윤식당2



윤식당1도 너무 재미있게 보았는데

 윤식당2도 너무 재미있더군요

보다가 에피타이저 김치전을 

 외국인들이 너무 맛있게 먹길래 

저도 먹고 싶어서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윤식당2

에피타이저

김치전



재료준비

잘게썬 김치, 다진양파,참치캔

부침가루2/3컵,튀김가루1/3컵,물1컵



참치캔을 체에

 담아서 기름기를 빼주세요



부침가루와 튀김가루는

 볼에 담고 물을 넣어

 잘 섞어주세요



김치,양파,참치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팬에 기름을 두르고

 반죽을 한숟가락씩

 떠서 올려주세요



앞뒤로 노릇하게

 구어주세요

너무 센불에서 하면 겉만 타니깐

약한불에 구어주세요


김치전 완성이요

전 김치전 할때 참치를

 넣어본적이 없는데

 처음으로 넣어보았어요

참치를 넣어서인지 조금

 덜 매운 느낌이 드네요



너무 맛이 있는 에피타이저

아이들도 좋아하더군요

외국인들이 맛있게 먹던데

 어떤 느낌으로 먹을까요?

윤식당에서는 외국인들 위해

 김치를 씻어서 넣었는데 저 역시

 아이들이 있어서 김치를 살짝 씻어서 넣었어요




아이들은 좋아하는데

 어른들에게는 약간 매운맛이 아쉬운듯 해요

맛도 맛이 있지만 만들기도

 어렵지 않고 간단해서 좋은것 같아요

스페인에서 우리 한국음식들을

 판매하며 좌충우돌 하는 모습들이 

정말 재미있고 우리나라 음식들이 

잘 알려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윤식당 에피타이저 메뉴 김치전!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