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참치캔 하나로 아이들 입맛 사로잡은 요리

by 카라멜땅콩 2018. 4. 25.

참치캔 하나로

아이들 입맛 사로잡은 요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비상용으로 참치캔을

 상비해 두곤 하는데요




참치캔으로 반찬 없을때 

고추장에 비벼 먹어도 맛이 있지만

 채소들을 다져서 넣고 전을 부쳐

 먹어도 정말 맛이 있답니다.



집에 있는

 야채들을 준비했어요

양파,당근,대파

참치캔


야채를 골라내기도 하는데

 이렇게 해주면 골라내지 않고

 야채를 잘 먹을것 같아요

다양한 야채를 넣어주어도 좋을것 같아요



볼에 잘 다진 야채를 넣고

 냉장고에 캔 옥수수가 

있어서 조금 넣었어요

계란 하나와

 부침가루를 넣어주세요

후추도 살짝 넣고 소금도 살짝 넣었어요



부침가루는 재료를 

보면서 적당히 넣어주세요

반죽이 약간 촉촉한 느낌으로~~



팬에 예열한후 

올리브유를 올리고

 숟가락으로 떼어서 올려주세요




동그랗게 모양을 잡아주고

 싶었는데 잘 안되었네요..ㅎㅎ

중불에서 앞뒤로 노릇하게 구어주세요



참치전 완성

따뜻할때 먹어야 맛이 있답니다.

참치와 약간 넣은 소금으로 간이

 맞아서 따로 양념장은 준비하지 않았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너무 맛이 있다며 학교가서 

생각날것 같다고 하네요.ㅎㅎ




참치캔 하나로

 아이들 입맛을 사로 잡았네요

들어 있는 야채들도 잘 먹고

 밥 한그릇 뚝딱 먹었답니다.

간식으로도 반찬으로 좋은 참치전~

간단하면서도 맛이 있어요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