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방학중인 아이들과 집에서 즐길수 있는 철판이이스크림 만들기

by 카라멜땅콩 2017. 8. 17.

[철판 아이스크림]

방학중인 아이들의 놀이 간식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아이들 사이에

 유명한 일명 "철아따"




저희집 아이들도 

방학을 맞이하여 집에서 놀이와 함께

 철판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볼려고 구매를 했답니다.



철판을 구매했어요

가격: 18.900원

모양틀과 이렇게

 수저와 주걱이 들어 있어요


오늘은 

오레오 초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준비물

오레오,초코우유,휘핑크림


먼저 철판을 냉동실에

 하루정도 얼려주세요



휘핑크림과 초코우유 비율

1:0.5

철판을 하루정도 얼려두었더니

 꺼내보니 정말 시원하네요



시원한 판에

 오레오 과자를 두개정도 부셔주세요



잘게 부순뒤

 휘핑크림과 초코우유를 부어주세요



그리고 섞어주세요

철판이 얼려있어서 섞다보니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네요

엄청 신기하네요.ㅎㅎ

짝 펴주세요



주걱으로

 돌돌 말아주세요

신기하게 말아지네요



돌돌 말아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요

아이들이 해보면서 

너무 재미있어 하네요.ㅋㅋ



그릇에 담아주세요

철판아이스크림 완성

초코가 많이 들어간

 아주 달콤한 아이스크림..



스푼으로 떠서 

먹어주면 됩니다.

정말 신기하게 초코아이스크림이예요

너무 맛이 있네요

금방 녹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정말 맛이 있네요




마트에서 아이스크림 

간편하게 사 먹을수도 있겠지만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스스로 놀이를 하며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재미있어 하고 스스로 만들어서인지 더 맛있게 먹는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