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보도 할수 있는 크레미 오이초밥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11. 29.

초보도 할수 있는

 크레미 오이초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예쁘면서도 맛이 있고 

간단한 초밥을 집에서

 만들어 보려고 해요




집에 크레미가 있어서

 아주 간단하고 초보도 할수 있는

 크레미 오이초밥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상큼하고 맛이 있는

 크레미 오이초밥 한번 만들어 볼까요?



아삭아삭 씹히는

 크레미 오이초밥



재료준비

오이,크레미,마요네즈,머스타드소스


밥배합초

설탕1,식초1,소금조금



오이는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필러로 얇게 

슬라이스 해주면 됩니다.

끝부분은 얇게 해야 

잘 말려서 풀리지 않아요




슬라이스해준 오이는 

소금물에 10분정도

 담가서 숨을 죽여주세요



크레미는 결대로 

찢어서 준비해 주세요



마요네즈: 머스타드소스

1:0.5 비율로 넣어주세요

먹어보고 취향에 맞게 

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밥은 간단히 

배합초를 만들어서 했어요

식초1,설탕1,소금조금을 넣었어요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뭉쳐주세요

작아야 오이에 

잘 싸지는것 같아요



숨죽인 오이를 

돌돌 말아주세요



돌돌 말아둔 오이초밥에 

크레미를 올려주세요

크레미가 작아야

 쏙 들어갈텐데

전 많이 올리다 보니 

쏙 들어가지는 않았네요



깨를 송송 

뿌려주세요

통후추를 올려주어

도 맛이 있는데 

전 없어서 깨로.ㅎㅎ



정말 새콤달콤

 하면서 너무 맛이 있네요

입맛 없을때 특별식으로

 간단히 만들어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잘 안 먹을줄 알았는데

 너무 맛이 있다며 잘 먹네요

초보도 할 수 있을만큼 쉽고 

간단하면서 손님상에 올려두어도

 너무 예쁘고 손색이 없을것 같아요

간단하고 예쁘면서 맛이 있는

크레미오이초밥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