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효과대박! 양치하는 '치약'이렇게도 사용할수 있어요

by 카라멜땅콩 2024. 2. 18.

양치하는 '치약'


유용하게 사용하는 꿀팁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ㆍ

 


가정에 치약을 다 사용하시죠?


치약을 양치할때만 사용했는데

다양하게 사용하는 방법이 많더군요


오늘은  칫솔대신 이렇게 해보았어요


커피찌뜬때


텀블러에 커피 많이 마시죠??
자주 마시다 보면 씻어도

찌든때가 생기기 쉽거든요

수세미ㆍ치약


이럴때  이렇게 해보세요


그냥 설거지로 찌든때가 안 지워질때
치약을 준비해주세요

치약짜기


설거지하는 수세미에 치약을 짜주세요

 


치약으로 설거지를 한다는게

조금은 생소한것 같아요ㅎㅎ

치약으로 설거지


치약 묻은 수세미에 물을 묻혀주세요

설거지


설거지 하듯이

치약묻힌 수세미로 닦아주세요

헹구기

 

치약으로 쓱싹 문질렀는데

금새 깨끗해졌어요


주방세재 마무리


주방세재로 마무리 해주세요

 


주방세재로 깨끗하게

닦아서 헹구어 주세요

깨끗해진 텀블러


깨끗해졌어요
깨끗해진뿐만 아니라 광이났어요


치약에 들어있는 연마제가 이산화규소와

탄산칼슘에 의해 찌든때 뿐만 아니

라 광을 내주는 효과도 준다고 하네요



그냥 설거지만 했을때 잘 안지워졌는데

치약으로 하니 효과가 크네요


머크컵도 찌든때가 보이면

치약을 사용해야겠어요
텀블러가 깨끗해져서 좋네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비가와서 조금 쌀쌀한 기분이네요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참 고 *

2022.09.21 - [요리] - 묵은 김치에 변신! 김이 아닌 매콤한 양념장에 돌돌 묵은지 김밥

 

묵은 김치에 변신! 김이 아닌 매콤한 양념장에 돌돌 묵은지 김밥

묵은 김치에 변신! 김이 아닌 매콤한 양념장에 돌돌 묵은지 김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김장김치가 시간이 흘러 묵은김치가 되어 버렸네요 씻어서 볶아 먹어도 맛이 있지만 이렇게 양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