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반찬 레시피] 오이피클 슬라이스로 만든 오이 짱아찌 무침

by 카라멜땅콩 2017. 5. 26.


[간편 반찬 요리]

오이피클 슬라이스로 만든 오이 짱아찌 무침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주부라면

 항상 걱정되는게

 "무슨 반찬을 할까?" 인것 같아요..



 


마트에 가서 보니

 오이슬라이스가 눈에 띄더군요

왠지 모르게 새콤달콤한게 끌려서..



일가집

오이피클 슬라이스

300g

가격: 2100원



슬라이스로

 되어 있으니 편하긴 하네요



볼에 담아 보았어요

양은 별로 많지 않네요



양념준비

(고춧가루 2. 파, 다진마늘, 설탕1,참기름,깨)

피클이여서

 새콤달콤 해서

 양념이 많이 필요 없는것 같아요



양념을 

비벼서 접시에 담았어요

새콤달콤 해서 어른도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네요


 


다음에는 

오이를 사서 

직접 만들어 보아야겠어요

집에서 만든 피클도 맛이 있을것 같아요


오늘은

 간단히 마트에서 

산 슬라이스피클로 

간단한 반찬 하나 만들어 보았네요


여름에 기운 없을때 

아삭한 새콤달콤한

 오이 짱아찌 먹으면 입맛이 생길것 같아요

모두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