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탐앤탐스 ] 집에서 즐기는 카페아메리카노 콜롬비아 수프리모

by 카라멜땅콩 2017. 5. 9.


[탐앤탐스]

콜롬비아 수프리모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 오는 것 같아요


 


한낮은 정말 뜨거워서

 아이스 커피를 자주 찾게 되는것 같아요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걸 알고

 아는 동생이 선물로 보내주어서 먹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리뷰 해봅니다.



탐앤탐스 카페 아메리카노

콜롬비아 수프리모

190ml

15개

가격: 13.000원



1개당 

영양성분이 나와 있네요

참고하세요



개봉해보니

액상커피가

 15개가 들어 있네요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해서

야외나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를 맛있게 먹는 방법


 


무슨 특별한 

방법이 있는줄 알았더니

우리가 아는 방법이네요

아이스 커피를 즐기는 방법..ㅎㅎ



먼저 하나를

 개봉해서 컵에 담아 보았어요

190ml

생각보다 양이 적은듯이요.ㅎㅎ

워낙 많은 양을 즐겨서 그런가요??ㅋㅋ



한낮에

 더운 열기를

 얼음을 넣고 먹어 볼까요?

얼음만 있으면 집에서도 카페로 변하는 신세계..ㅎ



콜롬비아 수프리모는

 콜롬비아 커피중 최고의 원두를 

뜻한다고 하네요


깊고 풍부한

 향이 매력적인데

마셔보니 약간의 향이

 저에게는 조금 진하게 다가왔어요


얼음을 녹을때까지

 조금 기다렸다 먹으니

 너무 깔끔하고 맛이 있더군요.


신맛의 맛도 나면서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맛이네요


야외에 나가서

 휴대하기 편한 파우치를 들고 가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얼음만 구매해서 마셔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5월인데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온 날씨네요

미세먼지와 황사만 없다면 정말 깨끗한 날씨인데

아~~먼지 없는 깨끗한 하늘은 이제 보기 힘든걸까요?

모든게 참 힘든시기에 시원한 커피 한잔에 힘을 내야겠네요

모두 행복하시고 대한민국 파이팅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