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빙그레 신메뉴] 아이스크림? 짬뽕? 짬뽕 아이스크림 설면을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4. 17.


[빙그레 아이스크림]

짬뽕이 딸리라면 설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한낮은 

여름날씨 같아서 

요즘 아이스크림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마트에서

 아이스크림을 고르다

 너무 신기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설 in 면

딸기맛이예요

가격은 2500원인데

 마트에서는 2.000원에 판매를 하더군요



짬뽕이 딸기라면?

제목부터가 너무 궁금하고

 그림도 왠지 모르게 궁금했어요

면을 어떻게 넣었을까?

짬뽕맛이 날까?


 


짬뽕처럼 

매운맛이 날까?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용량: 220ml

칼로리 : 245kcal



윗 껍질을 

열어보니 수저가 들어 있더군요



두근두근  

너무 궁금해요

짬뽕이 딸기라면?

아~ 궁금해요



개봉박두


우아~ 

모양이 정말 짬뽕이네요

맛도 짬뽕 맛이 날까?

너무 궁금하네요



계란은  

어떤 맛일까요?

계란은 화이트 초콜릿이네요


고추가루,파,

색은 과자로 표현하네요

아이스크림 표현은 정말 신기하고 너무 예뻤어요


맛은 부드럽고 

소프트한 아이스크림 맛이예요

그런데 전 너무 기대했나봐요

조금은 짬뽕 맛이 날줄..ㅎㅎ

맛은 살짝 아쉽네요


중간까지 먹으니

 너무 달기도 하고

 아이들은 좋아할지도 모르겠네요


초코맛도

 있다고 하던데..

제가 마트갈때는 

초코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했어요

초코맛이 궁금하기도 하네요


나중에 마트에서 

구매할수 있으면 초코맛도 리뷰할게요

맛은 조금 아쉽지만 모양과 아이디어는 좋은것 같아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