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봄맞이 먼지청소! '남은손소독제'알뜰하게 사용하는 꿀팁

by 카라멜땅콩 2024. 4. 9.

'남은 손소독제'
봄맞이 청소에 좋아요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ㆍ

 

 


요즘 벗꽃도
너무 예쁘고 따뜻한 봄이네요

햇살이 가득해서인지
집 먼지가 더 잘보이는것 같아요


손소독제


코로나때 참 많이 사용했는데
요즘은 덜 쓰게 되는것 같아요

리모콘청소


손소독제가 많다면

손말고도 유용하게 쓰이는데요

먼지제거


은근 티비 리모콘에

먼지가 많이 있답니다ㆍ
먼지뿐만 아니라 세균도 많이 번식하는데요

 


이럴때 소독젤로 닦아주세요
이렇게 먼지가 많이 묻어 나온답니다ㆍ

청소된리모콘


세균도 잡고 먼지도

닦아주니 깨끗해졌어요

공기청정기


봄에 미세먼지도

황사도 같이 동반하는데요

공기청정기청소


매일 공기청정기를 틀고있어요
잘닦아 주는데도 사이사이 먼지가 쌓이네요

 


이럴때도 소독젤로 닦아주세요
사이사이 먼지가 제거된답니다ㆍ

먼지


사이사이 먼지가 많이 나오네요

깨끗해진 공기청정기


사이사이 먼지가 닦이니 더 깨끗해졌어요

상판먼지

 

생각보다 구석구석 먼지들이 많네요
냉장고 상판도 은근 먼지가 잘 쌓여요


위에 있다보니 잘보지 않음 금새 잘 쌓인답니다ㆍ


손소독젤을 묻혀서 닦아주세요
거품이 나지 않으니 깔끔하게 닦여요


상판먼지


상판에도 먼지가 정말 많네요

청소된상판

 

먼지가 잘 달라붙어서

정말 손쉽게 청소가 된답니다ㆍ
쓱싹 닦아 주었을뿐인데 금새 깨끗해졌어요

 

 


청소가 너무 간단한데요ㅎ
깨끗한 상판보니 마음까지 깨끗해지네요


청소기먼지


청소기에두 은근 먼지가 많네요

먼지제거


요기두 소독제로 쓱싹

 


깨끗해졌습니다ㆍ
봄맞이로 소독제 들고다니며 집구석구석 했습니다ㆍ
먼지도 제거되고 소독도 된것 같아 더 좋네요^^

 

 


손만 닦을줄 알았는데 은근 유용하게 쓰이네요
봄맞이로 손소독제 남은거 있으면 활용해보세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