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산물과 디저트에 푹 빠지는 "그랜드 엠버서더 더 킹스 "

by 카라멜땅콩 2017. 6. 17.

[동대입구 그랜드 엠버서더 호텔]

해산물과 디저트가 맛있는 "더 킹스"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신랑 사장님이 

좋은 일이 생기셔서 한턱 쏘신다고 

회사 모임에 저를 초대해 주셔서 가게 되었네요.

"그랜드 엠버서더 호텔"

"더 킹스 "

호텔 1층에 위치한 뷔페 식당입니다.


 



3호선 동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직진 하시면 됩니다.

평일 저녁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평일 가격 

1인: 85.000원

평일저녁인데도 사람들이 꽉 차있더군요


주말은 줄을 서서 기다려서 

음식을 먹는다고 하는데 평일이여서인지

 줄을 서서 음식을 먹지는 않았네요.

그럼 저랑 어떤 음식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우선 제가 먹어본것 위주로 찍어서 올려요

이름은 잘 모르지만 

파인애플에 베이컨이 올려져 있는게 맛이 있었어요



치즈에 구워져

 있어서 더 맛이 있었어요



전복이랑 새우

많이 먹을수 있을줄 

알았는데 다른것 먹다 보니

한개씩밖에 못 먹었어요.. ㅠㅠ



연어가

 두툼하니 맛이 있었어요

전 연어를 좋아해서 많이 먹었어요



디저트 코너예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고

 너무 예뻐서 찍어 보았어요



티라미슈...

정말 맛있어요

너무 부드럽고

 커피에 정말 딱 제 스타일이네요..ㅋㅋ



케익들도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다 맛을 보지는 못했네요.

아쉽네요..



아~

아이스크림은

 보기만 할뿐 먹지 못했어요

해산물과 케익만 먹어도 배불러서..ㅠㅠ

아이스크림도 종류가 많더군요

주문하면 바로바로 떠서 주더군요..



과일은

 다른건 그냥 그렇고

 파인애플이 맛이 있었어요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맛이 있었어요



두툼한 회와 초밥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ㅎㅎ

신선해서 더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요기에는 

대게가 정말 크고 맛있어요

살이 토실토실...


 


정말 

많이 먹고 싶었는데

오늘따라 멋낸다고 입고간

 치마가 절 못 먹게 하더군요,ㅠㅠ



디저트중 

이 귀여운 돼지는 어떻해요?

옆에 앉으신 사장님의 취향.ㅎㅎ

너무 귀여워서 찰칵~~



ㅎㅎ

옆에 앉으신 다른 분들

 접시에도 귀여운 케릭터들이..ㅎㅎ

넘 귀여워서 저걸 어떻게 먹을까요??



새우튀김도

 정말 큽니다.

바삭하고 맛이 있어요



제가 가져온 후식들..ㅎㅎ

연한 아메리카노에 케익들..

정말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ㅎㅎ


우선 분위기도 좋고 

해산물이 싱싱해서 마음에 들더군요

하지만 정말 뷔페는 많이 먹을것 같은데 

은근 많이 못 먹게 되는것 같아요

하지만 조용하고 깔끔해서

 가족끼리나 연인끼리 와도 좋을것 같아요


요기에서

 젤 마음에 든 음식은

 연어와 스테이크, 케익종류 ,대게를 추천해요

가끔 행사나 모임이 있을때

 좋을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잘 가지는 않을것 같아요.

가격대비 나쁘지는 않지만 해산물을 좋아하는 전 괜찮지만 해산물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저 그럴것 같아요.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는것도 먹고

 좋은사람들과 수다도 나누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